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 준비는 에듀윌의 ‘평생패스’로
노트펫
입력 2019-08-09 15:07 수정 2019-08-09 15:09
[노트펫]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평생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부터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의 연장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이론 복습 및 문제풀이를 통한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 실력 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한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과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출제 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 단계를 제공한다.
또한 사회복지사 수험생을 위해 실제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모의고사 후에는 각 과목별 성적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을 파악하며, 철저한 점검을 위해 에듀윌 사회복지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8과목의 방대한 분량에 대한 부담을 줄인 ‘2020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한권공략 통합이론서’를 사용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