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서울2019] 반려동물도 보양식! 8월 여름 나기 건강식 대전

노트펫

입력 2019-08-01 14:08 수정 2019-08-01 14:1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노트펫]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엑스 펫페어 ‘펫서울2019’에서 반려동물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프리미엄 펫 건강식 브랜드가 대거 선보인다.

북유럽 친환경 제품을 추구하는 휴고앤셀린(Hugo&Celine) 아이스크림은 진짜 맛을 보여드리기 위해 그 어떠한 인공 맛, 향을 첨가하지 않고 100% 유기농 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든 영양이 풍부한 프리미엄 반려견 전용 아이스크림이다.

우리 아이를 먹인다는 생각으로 스웨덴에서 갓 잡힌 천연생선의 뼈와 내장을 수작업으로 제거한 순수 살코기(Fillet)만을 사용했다. 스칸디나비아 해안에서 잡힌 연어, 대구, 청어로 구성된 세 가지 맛 중 기호에 맞는 맛으로 반려견에게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반려동물 전문식품기업 푸드마스터그룹은 2017년 국내 최초로 프리미엄 저지방 펫밀크를 출시한 펫밀크 전문기업으로 반려동물의 연령과 취향, 제품의 기능에 따라 바닐라맛 펫밀크, 카라멜맛 펫밀크, 유산균 펫밀크, 고양이전용 펫밀크 등 국내 최대인 8가지 제품군을 갖췄다.

푸드마스터그룹은 폭염으로 고생하는 반려동물의 여름철 보양간식인 '닥터할리 저지방 홍삼펫밀크'를 선보인다.

프로셀컴퍼니는 알츠하이머형 치매의 예방 식품 및 치료제를 개발하는 전문 기업으로, 연구를 통해 기억력 향상 효과가 입증된 소재(도라지)를 반려동물에게도 적용하기 위해 반려동물 사료, 간식, 육수에 도라지 추출물을 첨가했다.

최근 인지기능 개선 소재개발을 통해 반려동물 치매를 예방할 수 있는 인지기능 개선 반려동물 건강 식품에 성공하여, 습식사료 ‘개똑(GETDOG)’ 과 수제간식 ‘브레인플러스(BrainPlus)’를 개발하여 이번 펫서울에 선보인다.

그룹 클릭비와 애쉬그레이 멤버인 노민혁이 야심차게 출시한 ‘펫 테리토리’는 2가지 천연특허효소로 이루어져 있다. 전 세계 43개국 특허 효소인 ‘아라자임’과 한국, 미국 특허 효소인 ‘자일라나제’가 그 주인공이다. ‘펫 테리토리’ 영양제의 주성분인 ‘아라자임(Arazyme)’은 거미 소화 효소로 만들어진 천연 단백질 분해 효소로 반려동물의 소화, 흡수를 돕고, 국소적으로 염증 부위에만 작용하여 개선시키는 놀라운 효과를 보인다.

두 번째 주성분인 ‘자일라나제(Xylanase)’는 딱딱한 나무를 먹고 사는 하늘소의 장 속에 목질을 분해하는 ‘페니바실러스’라는 이름의 미생물에서 발견한 목질을 분해하는 효소로서 효율적으로 반려동물에게 영양을 공급해 준다고 한다.

반려동물 백세시대 건강솔루션을 표방하는 ‘오래오래프로젝트’는 천연재료 100%, 국내제조 100%인 반려인에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안심 간식이다. ‘오래오래프로젝트’는 닭가슴살, 치킨, 오리, 돼지간 등 총 4종의 안심 간식을 선보인다.

특히,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에게 급여가 가능하고, 출시된 4종 모두 반건조 스틱으로 식감이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3개월 이상부터 급여할 수 있다. 눈물 관리, 피부 관리, 알러지 관리에도 도움이 되며, 특히 부드러운 식감 덕에 노령견, 노령묘들에게 적합한 보양 간식이다.

‘롱앤숏 먼치스낵’은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휴먼그레이드 애견 수제간식 브랜드이며,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재료로 청결하고 정성스럽게 제조한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