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함께 남도에서 미션 수행을!
노트펫
입력 2019-07-18 15:07 수정 2019-07-18 15:07
남파랑길 마이독랠리, 7~11월 개최
[노트펫] 반려견과 함께 남도의 여러 길을 여행하면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을 하는 행사가 개최된다.
액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xCREW)는 한국관광공사, 반려견 여행 커뮤니티 고아웃위드독스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남파랑길 마이독랠리'를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남파랑길 마이독랠리는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남파랑길 중 남도낭만길, 섬진강 꽃길, 남도문화길, 한류길, 한려길로 반려견과 함께 온가족이 함께 모험을 떠나는 미션 투어다.
단순한 관광처럼 정해진 명소를 방문하는데 그치지 않고 수려한 자연환경에서 반려견과 함께 걸으면서 스스로 그 지역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미션을 수행하면서 즐기게 된다.
미션은 미션 지도의 지령에 따라 떠나는 미션 투어로 역사미션, 인증샷 미션, 먹방 미션, 팀워크 미션, 보물 찾기, 위치찾기, 게임 미션 등 다양한 미션을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미션 성공시마다 반려동물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상품과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이달 거제도 지역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여수, 통영, 고흥, 해남 등 여러 지역에 걸쳐 진행된다. 엑스크루와 고아웃위드독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