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 오픈
노트펫
입력 2019-07-12 15:09 수정 2019-07-12 15:10
[노트펫]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 시험 대비 핵이득 합격패스를 선보였다.
해당 커리큘럼은 2020년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최종 합격 시 축하금 10만원을 지급하고, 불합격하더라도 2021년까지 수강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핵이득 합격패스'의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은 사회복지사 합격의 필수 조건을 만족시킨다.
과목별 기본 개념을 정립하고 전체 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 이론 복습과 문제풀이를 통해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단계, 실력 점검 및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 단계, 기출문제로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문제풀이' 단계가 체계적으로 합격을 지원한다.
특히 출제와 분석, 검증을 거친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특별히 제공하고 있다. 사회복지사 수험생들은 합격예측 모의고사에 응시한 후 결과 분석을 통해 실력을 진단하고, 과목별 성적 분석과 해설특강으로 취약 과목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게 된다.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확인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