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맛집 인기명, 조개찜 vs 갈비찜..모두 만족하는 조갈찜
노트펫
입력 2019-07-10 16:08 수정 2019-07-10 16:10
[노트펫] 이색 보양식으로 상암 맛집 인기명 조갈찜이 인기를 얻고 있다. 조개찜과 소갈비찜이 특수제작된 틀에 가득 차있는 상태로 테이블에 올려지는 조갈찜으로 비쥬얼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는 전언이다.
상암 DMC 맛집 인기명 조갈찜은 최근 SBS 예능 ‘런닝맨’에서 여름 보양식 No.3에 소개가 되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샀다. 이미 전부터 홍윤화조갈찜을 비롯한 각종 프로그램에 이색요리로 수차례 방영되며 화제가 되었던 곳이다.
싱싱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조개류와 전복, 문어, 오징어, 낙지 등의 해산물이 큼직하고 두툼한 소갈비와 만났다는 것만으로 없던 식욕마저 다시 불러일으킨다.
또한 조갈찜의 기본인 한방 육수는 천궁, 당귀를 포함한 10여 개의 한약 재료로 만들어진 덕분에 아주 깊은 육수의 맛 자체가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상암 디지털미디어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당면 사리, 떡 사리, 어묵 꼬지 등을 곁들어 먹을 수 있으며, 남는 육수로 조개칼국수의 시원한 맛과, 갈비찜 볶음밥의 달콤한 맛을 맛보는 것이다.
하나의 메뉴로 2가지 스타일의 요리를 다양한 사이드와 함께 후식까지 즐길 수 있는 조갈찜은 맛과 멋, 양과 질을 모두 충족시킨다는 호평에 힘입어 상암 MBC 맛집으로 직장인과 단체손님의 발길이 잇따르고 있다.
조갈찜에 랍스타 한마리가 올라간 ‘랍스타조갈찜’, 조개찜 대신 샤브샤브가 들어간 ‘샤갈찜’, 전복과 갈비로만 구성된 ‘전복공룡뼈찜’등 인기명은 다양한 이색 메뉴도 즐길 수 있다.
망원역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소갈비 뿐만 아니라 전복, 낙지, 문어 등 몸에 좋은 다양한 식재료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한 번씩은 꼭 찾아오는 망원 맛집 인기명이 될 수 있도록 최상급의 신선한 재료만을 고집해서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상암 맛집 인기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