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산세무회계 ‘0원 합격반' 수강생 모집
노트펫
입력 2019-09-20 12:08 수정 2019-09-20 12:09
[노트펫]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11월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0원 합격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11월 시험에 합격만 해도 제세공과금 22% 등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2020년 2월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한 3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개념을 정리하는 ‘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실무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 해결을 훈련하는 ‘실무’ 단계, 최신기출문제와 출제유형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더불어 AT기출해설특강, 파이널특강, 수강할인권 등 무료 합격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또한, 실기까지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KcLep 실기프로그램을 제공해 수험생이 합격에 도움이 되는 최적화 학습 시스템을 구축했다.
오는 11월 전산세무회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0원 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