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2021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 진행… 최대 76% 할인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7-14 16:12:00 수정 2021-07-14 16:19:25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15일 공식 온라인몰서 단독 진행
전 제품 할인 판매
룰렛·리뷰 등 다양한 이벤트 운영
할인 쿠폰·오목접시 등 경품
광주요·글락스락 보에나 기획 협업 세트 출시


광주요X글락스락 보에나 협업 세트 제품 이미지

도자 브랜드 광주요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2021 광주요 온라인 도자축제’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도자축제를 선보인다.

도자축체를 통해 클래식 라인과 모던 라인, 캐주얼 라인, 백자, 단종 품목 등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상품권 할인 구매, 룰렛, 상차림 리뷰 등 온라인 전용 이벤트도 운영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룰렛 이벤트는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최대 1만 원 상당 적립금과 배송비 쿠폰, 할인 쿠폰, 연화시리즈 오목접시 3P 세트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상차림 리뷰 이벤트는 이달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에 작성한 리뷰 중 베스트리뷰 6개를 선정해 광주요 제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 카카오톡)에서는 ‘광주요 도자축제 소문내기 이벤트’를 운영한다. ‘피드’와 ‘스토리그램’ 기능을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 채널 1:1 대화창으로 캡처본과 인터넷주소(URL)를 보내 인증하면 40명을 추첨해 광주요 제품과 음료 쿠폰 등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이번 온라인 도자축제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의 고급 글라스 테이블웨어 브랜드 ‘보에나’와 협업한 ‘광주요X보에나 콜라보레이션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광주요 ‘미각 색(色)시리즈 백색’ 4P(찬기13 2P, 참외형접시19·25 각 1P 구성)와 ‘보에나 드 모네 4P(누들볼185 2P, 컵460 2P)’ 등 총 8P 구성이다. 온라인 도자축제가 시작되는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100세트 한정 판매 예정이다. 단품 구매 가격보다 45% 할인된 가격이라고 광주요 측은 설명했다.

광주요 미국 색시리즈 백색 참외형접시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이기도 하다. 한식부터 양식 단품요리까지 다양한 요리와 조화를 이룬다. 오목한 볼 형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백색찬기13 제품은 반찬을 담거나 앞 접시로 활용하기 적합하다. 글락스락 ‘보에나 드 모네’ 입체적인 빛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플리츠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누드볼185는 깊이감이 넉넉해 비빔면이나 국수, 샐러드 등을 담기 좋고 컵460은 인테리어 화병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한수민 광주요 영업본부장은 “광주요 직영점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국 어디서든 광주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해 여름 도자기와 글라스 등 다양한 재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식탁에서 홈캉스를 즐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