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올해 연말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다양한 이벤트 진행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7-04-04 20:45 수정 2017-04-04 20:47

이번 행사는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스웨덴 브랜드의 차별화된 가치를 적극적으로 알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최근 출시된 크로스컨트리에 대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팝업스토어에는 크로스컨트리와 S90 등의 차량이 전시되며 제품 체험과 상담을 비롯해 원하는 차종의 시승 신청까지 가능하다. 여기에 방문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스토어 내에 상시 운영되는 ‘셀피 존(Selfie Zone)\'에서는 크로스컨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이를 스마트폰으로 전송 받을 수 있다. 또한 볼보 정품 액세서리와 미니 모델카 등을 뽑을 수 있는 장난감 뽑기 기계를 설치해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볼보코리아 측은 전했다.

경품 이벤트의 경우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거쳐 씨마크 호텔 숙박권과 볼보자동차 2박 3일 시승권, 바워스 앤 윌킨스(Bowers & Wilkins) 헤드폰, 크로스컨트리 미니카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응모만 해도 ‘볼보 파스텔 색연필 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팝업스토어 관련 문자메시지를 소지한 기존 볼보 오너에게는 머그컵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밖에 팝업스토어 각 지점별로 별도로 운영되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버스킹 공연이 열리며 여의도 IFC몰에서는 추첨을 통해 드로잉 쿠션을 제작해주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스토어는 이달 1일부터 9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밀레니엄 플라자를 시작으로 15일부터 23일까지는 여의도 IFC몰에서, 29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열린다. 또 5월 20~28일 기간에는 잠실 롯데월드몰, 6월 3~11일까지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17일부터 25일까지는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스페이스X 상장 기대감… 민간 우주시장 ‘빅뱅’ 예고
송파 21%, 강북 0.99% 상승… 서울 집값 양극화 ‘역대 최대’
4대그룹 총수에 ‘한한령 직격탄’ 게임-엔터기업들 李방중 동행
“올 환율도 1400원 웃돌것”… 저가 매수-정부 개입-美연준 변수
작년 수출 7097억 달러… 올핸 ‘반도체 맑음-조선 흐림’ 소폭 줄 듯- 말띠 스타들 “부상-슬럼프 털어내고, 적토마처럼 질주”
- 4억5000만 년 살아온 큰 바위에서 겸허함을 배우다[여행스케치]
- “아침 햇빛 10분, 우울감 사라질까?”…만능은 아니다
- ‘국회 통역기’ 거부한 쿠팡 대표… “몽둥이도 모자라” 질타 쏟아져
- 이창용 “한국경제 ‘K자형 회복’ 우려… 원화 휴지조각 된다는건 유튜버들 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