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뉴스1
입력 2025-02-13 14:45 수정 2025-02-13 14:46
MBC
MBC배우 이연희가 득녀 5개월 만에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복귀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34회에서는 ‘국민 첫사랑’의 대명사 배우 이연희의 열정 가득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연희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그는 아침 산책으로 하루를 활기차게 연 후 마트와 제빵점에서 과일과 빵을 산 뒤 PT샵으로 향한다. 이 가운데 그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한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서 출산 2주 전까지도 꾸준히 운동을 해왔다며, 본인만의 특별 운동 루틴을 공개한다고 해 기대가 모인다. 그는 힙쓰러스트로 근력 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 ‘클럽벨’ 등 생소한 소도구를 이용해 코어 운동까지 진행한다. 자기 관리 끝판왕 이연희의 놀라운 운동 실력이 참견인들을 감탄케 후문이다. 과연 그만의 특별한 운동 루틴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쏠린다.
이연희는 출산 5개월 만에 복귀를 앞둔 상황으로, 매니저를 만나 연극 ‘꽃의 비밀’ 연습 장소로 향한다. 이연희와 매니저는 무려 14세 차이로, 데뷔 후 매니저와 역대 최고 나이 차라는데. 그는 매니저에게 가족 관계, 최근 관심사 등을 물으며 호구조사를 시작한다. 이들 사이 어떤 대화가 오갔을지, 아직 친해지는 중이라는 이연희와 매니저의 어색하지만 귀여운 케미가 공개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본방송에서 ‘국민 첫사랑’의 대명사 이연희가 꼽은 이 시대의 ‘국민 첫사랑’이 공개된다고. 그의 선택을 받은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 이연희의 최초 공개되는 일상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전참시’는 오는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서울=뉴스1)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이 행동’ 망막 태우고 시신경 죽인다”…안과 전문의 경고
건강 유지에 필요한 최소한의 운동량? “하루 10분이면 충분”
시종일관 무거운 분위기 ‘2026 롯데 VCM’… 신동빈 회장, 수익성 중심 경영 대전환 선언
“사천피 뚫린 국장의 반란”…동학개미 작년 수익률, 서학개미의 ‘3배’
코스피, 4800선도 넘었다…11거래일 연속 사상 최고치- 7500원 두쫀쿠, 재료비만 2940원…“비싼 이유 있었다”
- 설 명절 다가오는데…고환율에 수입 과일·수산물 가격도 부담
- “어두운 방에서 스마트폰, 망막 태운다”…전문가 경고
- ‘암-재발-전이’ 모두 극복한 비결은 환자 의지와 노력[병을 이겨내는 사람들]
- 다주택자 인구감소지역서 산 9억 집, 중과세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