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슬러, 코리아펫쇼 참가..이동장부터 간식, 초대형 타올까지

노트펫

입력 2019-04-30 12:07 수정 2019-04-30 12:07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노트펫]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 페슬러가 5월3일부터 5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코리아펫쇼에서 자사의 모든 제품군을 선보인다.

페슬러는 펫(Pet)과 사회를 뜻하는 소사이어티(Society), 사람(~er)에서 따온 국산 프리미엄 반려동물 브랜드다. 올해 독립법인 전환 3년째에 접어들었다.

좌우로 확장이 가능, 뛰어난 공간 활용성으로 스테디셀러가 된 이동장으로 유명하다. 이동장은 비행기나 대중 교통 이용시 좁은 이동장 안을 갑갑해할 수 있는 강아지와 고양이에게 넉넉한 공간을 제공해 줄 수 있다.

이동장을 필두로 배변패드와 같은 기초 위생 용품부터 소프트 저키 등 간식, 펫타올, 반려동물 화장실 등 보유하고 있는 제품만 200여 가지에 달한다.

올들어서도 삽으로 뒤지지 않고 굴리는 것만으로 배변을 치울 수 있는 반자동식 고양이 화장실을 비롯해 300ml 생수 7병에 담기는 물을 거뜬히 흡수할 수 있는 대형 반려동물 타올, 고양이 마약간식으로 평가받는 츄르와 유사한 형태의 강아지용 습식간식 '개셀렘' 등의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본격 마케팅에 나서 기존 인터넷 쇼핑몰 판매는 물론 페슬러몰을 오픈하고, 여러 반려동물 커뮤니티에서 체험단을 운영하며 반려동물 보호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페슬러는 이번 코리아펫쇼에 자매 브랜드인 '금강아지 은고양이' 제품군들도 함께 전시한다. '금강아지 은고양이'는 배변패드와 간식이 대표상품으로 자리하고 있다. '금강아지 은고양이' 역시 취급하는 제품만 150여종에 달하는 강소 반려동물 브랜드다.

페슬러는 코리아펫쇼 출입구 바로 앞 D01 자리, 4개의 부스 공간에 제품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온라인에서 보기 힘들었던 대표상품 이동장과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제품과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또 코리아펫쇼 기간 동안 개셀렘 간식 등을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증정하는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페슬러 관계자는 "펫박람회 참가는 이번이 처음인 만큼 페슬러의 모든 제품군을 전시키로 했다"며 "국산 프리미엄 펫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보호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25회 코리아펫쇼는 200개사 400부스의 규모로 개최되며, 새롭게 부상한 광교신도시에서 처음 개최되는 반려동물 박람회다. 사료에서부터 용품, 의류, 악세서리, 전문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유명 1인 펫방 BJ토크쇼와 함께 어린이날에 맞춰 BJ들과 참관객들이 함께 하는 개린이날·어린이날 현장이벤트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행사 기간 펫코디 등 반려동물 관련 직업 세미나 교육도 열린다. 수원시와 경기도수의사회가 진행하는 수원 반려동물 한마음축제도 즐길 수 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