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비 맞는 꽃개의 귀여운 자태.."누가 꽃이개?"
노트펫
입력 2019-04-16 18:10 수정 2019-04-16 18:12
[노트펫] 봄을 맞아 꽃과 함께 반려견의 사진을 찍는 이른바 '꽃개' 사진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반려동물 커뮤니티에 하늘에서 내리는 꽃비를 맞는 꽃개의 귀여운 모습이 공개돼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꽃비맞는 꽃개"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영상 속에는 꽃구경에 나선 귀여운 강아지의 모습이 담겼다.
강아지는 떨어지는 꽃잎이 신기한 듯 고개를 이리저리 움직이며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사람들은 "오메 이거 머여 엄마야 이건 또 머여!!! 깜짝깜짝", "꽃보다 예쁘고 꽃보다 사랑스러워요", "꽃길만 걸으렴"이라며 귀여운 강아지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는 반응이다.
영상 속 강아지 '꼬미'의 보호자인 다은 씨는 "꼬미와 집 근처 벚꽃길을 산책 중 벚꽃 구경을 하는 모습"이라며 "바람에 벚꽃이 휘날리는 타이밍에 맞춰 제가 더 뿌려줬다"고 말했다.
이어 "평소 꼬미는 꽃냄새를 맡는 것을 좋아해 꽃길을 많이 산책하는 편이다"며 "이날도 그렇게 걷다가 바람에 꽃비가 내리길래 신기해하길래 영상으로 남기게 됐다"고 덧붙였다.
꼬미를 지켜보던 다은 씨는 그 귀여운 모습을 만끽하며, 그렇게 꼬미와 함께하는 네 번째 봄을 맞이했다는데.
앙증맞은 미모를 자랑하는 꼬미는 3살 된 공주님으로, 포메라니안과 장모치와와의 믹스견인 '폼치'다.
과거 다은 씨가 자취하던 집 바로 앞 펫숍에서 분양을 기다리고 있던 꼬미.
그때도 변함없는 귀여운 외모를 자랑했지만, 선천적으로 다리가 약하고 무엇보다 믹스견이라는 이유로 가족을 만나지는 못했다고.
결국 2개월 동안이나 펫숍 제일 아래 칸의 좁은 곳에 갇혀 지내야만 했다.
지나다닐 때마다 그런 꼬미를 보며 다은 씨는 안타까워했었다는데.
그런데 다은 씨를 집까지 데려다주던 남자친구 역시 꼬미를 눈여겨보고 있었다고.
알고 보니 더이상 분양이 되지 않으면 어딘가로 보낼 수밖에 없다는 사정을 듣게 되자 꼬미를 데려오기로 했고, 그렇게 꼬미는 다은 씨의 품에 올 수 있었다.
다은 씨는 "남자친구 직업이 셰프인데, 프랑스어로 가장 막내 셰프를 꼬미 셰프라고 해서 '꼬미'라고 이름을 지어줬다"며 "꼬미가 워낙 작다 보니 사람들은 쪼꼬미의 꼬미인줄 안다"고 웃었다.
"애교도 많고 사람도 정말 좋아하지만, 자기가 예쁨 받고 싶을 때만 받고 싶어 하는 냥아지 스타일"이라고 꼬미를 소개한 다은 씨.
"꼬미는 개인기도 많은데, 그 중 '얼굴'이라는 개인기는 정말 심장을 다 뿌실 정도"라며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어딜 가든 예쁨 받는 우리 꼬미가 지금처럼만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오래오래 함께했으면 좋겠다"며 "엄마가 너의 우주가 돼줄게 너무 사랑해"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서울원 아이파크 8일 무순위 청약…전용 74·84㎡ 물량도 나와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보아, 18년 전 샀던 청담동 건물…시세차익 71억원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
- 삼성, 쓰던 갤럭시폰 매입 시작…중고폰 시장 메기될까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양재웅, 한남 ‘100억대 고급빌라’ 분양…이승기는 105억 전세살이
- “해외여행 가면 손해”…설 연휴, 국내관광 혜택 쏟아진다
- 알뜰폰 더 싸진다…1만원대 5G 20GB 요금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