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로박스, 댕댕이를 위한 '미세먼지 극복 박스'
노트펫
입력 2019-04-02 14:08 수정 2019-04-02 14:09
[노트펫] 미세먼지가 가실 줄 모르는 요즘. 사람은 물론 기관지가 약한 강아지들에게는 힘든 날씨의 연속이다.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종합 정기배송서비스 돌로박스에서 미세먼지로부터 반려견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한 4월 박스를 내놨다.
첫번째 제품은 유리 수반이다. 몸에 쌓인 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물만한 것이 없다.
유리 수반은 우리 강아지의 음수량을 늘려주는데 도움이 된다. 반짝반짝 빛나는 수반을 보면 아이들은 물이 움직인다 생각하고 자연스레 음수량이 늘어나게 된다.
또 환경호르몬 염려가 없고, 세균 걱정이 없는 튼튼한 강화유리와 1등급 목재 스탠드로 제작, 아이들이 물을 더 편안하게 쉽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날 깨물공'은 미세먼지가 심해 산책을 가지 못한 날 실내에서 갖고 놀면서 스트레스를 풀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천연 고무 성분으로 재질에 대한 걱정이 필요 없다. 간식을 쏙쏙 끼워 노즈워크볼로, 야외에서는 공으로 던지고 놀기 좋다. 반려견을 두고 외출하기 전 잠시 놀아주기에도 딱이다.
블루베리 치킨칩. 항산화성분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블루베리와 심혈관계에 좋은 불포화지방산과 필수아미노산이 든 닭고기로 만든 건강한 간식이다.
닭고기를 먹지 못하는 아이들에게는 블루베리 오리칩이, 가금류를 못 먹는 아이들에게는 코코넛 쿠키가 대체 간식으로 제공된다.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과일과 야채로 만든 간식도 '미세먼지 극복 박스'에 포함돼 이다.
브로콜리&스트로베리 크래커는 체내 활성산소를 줄이는 효과가 있는 비타민C가 풍부한 브로콜리로 만든 크래커와 비타민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크래커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다.
쿠키류를 못먹는 아이들에게는 단호박코코넛 볼이 대신 제공된다.
곽지윤 돌로박스 자문 수의사는 "물을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하고 과일과 야채 등 신선한 음식을 급여하는 것이 미세먼지로 인한 면역력 저하를 막는데 도움이 된다"며 "사람보다 체구가 작은 강아지들은 미세먼지에 더 취약한 만큼 더 세심한 배려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돌로박스의 4월 '미세먼지 극복 박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서울원 아이파크 8일 무순위 청약…전용 74·84㎡ 물량도 나와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보아, 18년 전 샀던 청담동 건물…시세차익 71억원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
- 삼성, 쓰던 갤럭시폰 매입 시작…중고폰 시장 메기될까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양재웅, 한남 ‘100억대 고급빌라’ 분양…이승기는 105억 전세살이
- “해외여행 가면 손해”…설 연휴, 국내관광 혜택 쏟아진다
- 알뜰폰 더 싸진다…1만원대 5G 20GB 요금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