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 동생 한입에 '앙(?)' 넣은 대형견 '형아'
노트펫
입력 2019-03-07 18:15 수정 2019-03-07 18:15
[노트펫] 아기 리트리버를 입안에 쏙 넣은 대형견의 사진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반려동물 커뮤니티에 "인절미 앙~"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방석 위에 나란히 누워 있는 아기 리트리버와 아기 티를 갓 벗어난, 그러나 겉보기에 한 덩치 하는 그레이트 데인의 모습이 담겼다.
그레이트 데인은 인절미같이 폭신폭신하고 사랑스러운 동생에게 장난을 치고 있다.
깨물어주고 싶을 정도로 귀여운 동생을 품에 꼭 안고 있는 훈훈한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사진을 접한 사람들은 "인절미가 한입에 쏙 들어가네 귀여워", "우리 개는 안 물어요~ 먹어요~의 실사판인가", "동생이 얼마나 예쁘면 저렇게 꼭 안고 있을까"라며 우애 좋은 둘의 모습에 흐뭇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래브라도 리트리버 '호떡이'와 그레이트 데인 '타이슨'의 보호자 상흠 씨는 "호떡이와 타이슨은 평소에도 둘이 장난을 많이 치는 편이다"며 "둘이 붙어 장난치는 모습이 귀여워 사진을 찍다가 우연히 타이슨이 호떡이를 입에 넣은 모습을 포착했다"고 말았다.
이어 "호떡이가 아파하지 않고 가만히 기대있는 모습에 같이 있던 직원들도 전부 폭소했다"고 덧붙였다.
상흠 씨네 집에는 한 덩치 하는 개성 있는 세 마리의 개린이들이 한 지붕 생활을 하고 있다.
첫째 케인이는 생후 6개월 된 카네코르소(Cane Corso)로 암컷으로, 건강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한다.
둘째 타이슨은 생후 4개월 된 그레이트 데인 수컷으로, 강인한 체격과 매력넘치는 외모를 모두 갖추고 있다.
특히 호떡이와의 케미가 유난히 좋은데 고작 2개월 차이밖에 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호떡이를 그렇게 아껴준다는데.
최근에는 생후 2개월 된 수컷 래브라도 리트리버 호떡이가 막내로 들어왔다. 막내의 취미는 겁도 없이 타이슨 형 괴롭히기란다.
상흠 씨는 "사실 장난을 칠 때는 타이슨이 항상 봐주기 때문에 동생인 호떡이가 늘 이기는 편이다"며 "호떡이는 아직 어려 힘 조절을 못해서 그런지 살짝 세게 물 때가 있어 타이슨이 입가 주름을 물리기도 한다"고 말했다.
생김새는 닮은 구석 하나 없이 각자 개성이 넘치지만 친남매 못지않은 끈끈한 사이라고.
상흠 씨는 "출근해서도 항상 셋이 같이 자고 퇴근하고 집에서도 각자 집이 있는데도 한 집에서 꼭 붙어서 잔다"며 삼 남매의 남다른 우애를 자랑하기도 했다.
"세 마리 모두 사회화도 잘 돼 있고 사람도 좋아하며 짖음도 없는 너무 착한 아이들이다"며 며 밝게 웃는 상흠 씨.
"오히려 대형견들이 더 순하고 이해심이 많은 것 같다"며 "케인이와 타이슨, 호떡이 모두 지금처럼 건강하게 자라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다"는 따뜻한 바람을 전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서울원 아이파크 8일 무순위 청약…전용 74·84㎡ 물량도 나와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보아, 18년 전 샀던 청담동 건물…시세차익 71억원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
- 삼성, 쓰던 갤럭시폰 매입 시작…중고폰 시장 메기될까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양재웅, 한남 ‘100억대 고급빌라’ 분양…이승기는 105억 전세살이
- “해외여행 가면 손해”…설 연휴, 국내관광 혜택 쏟아진다
- 알뜰폰 더 싸진다…1만원대 5G 20GB 요금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