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신곡 ‘또 다시 사랑’ 공개… 인체에 치명적인 뽕필? SNS 통해 셀프 홍보
동아경제
입력 2015-09-22 15:21 수정 2015-09-22 15:21
임창정. 사진=‘또 다시 사랑’ MV 스틸 컷
임창정, 신곡 ‘또 다시 사랑’ 공개… 인체에 치명적인 뽕필? SNS 통해 셀프 홍보
가수 임창정이 미니앨범 타이틀 곡 ‘또 다시 사랑’으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22일 자정에 공개된 가수 임창정의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은 각종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존재감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은 작곡가 맷돼지와 임창정이 함께 완성한 곡으로,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고 있는 곡으로 후반부에는 임창정의 고음이 돋보인다.
앞서 임창정은 지난 7일 ‘그대라는 꿈’으로 음원차트를 1위를 차지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임창정 특유의 감미로움과 하늘을 뚫을 듯한 고음이 공존하는 왈츠 발라드곡 ‘그리다’와 임창정의 센스가 돋보이는 가사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오랜 시간동안 꿈꾸던 이야기 (Feat. Outlaw 염오성)’, 인생 선배로서 임창정의 재치 있는 충고가 웃음을 자아내는 곡 ‘스무살 어린시절’ 등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감성적인 곡들로 가득 채우며 팬들에 마음에 한 발짝 다가서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2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임창정 ‘또 다시 사랑’ 가을 발라드 드뎌 오늘 밤 12시 ...... 캬캬~~ (지나친 기대는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또 다시 사랑’엔 인체에 치명적인 중독성 물질인 뽕필, 아련함, 후회 등이 들어있어 밤늦게 전 여친 또는 남친에게 문자를 보내고 주접을 떨 수 있음을 경고 합니다~!!!)”라는 글을 남기며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동아경제 기사제보 eco@donga.com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