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이 선택한 영화 ‘그레이트 뷰티’ …무슨 내용?
동아경제
입력 2014-06-03 17:17 수정 2014-06-03 17:17
영화 '그레이트 뷰티' 포스터
영화 '그레이트 뷰티'가 CGV '무비골라쥬 라이브톡'으로 선정됐다.CJ CGV 측은 2일 "영화 '그레이트 뷰티'가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6월 작품으로 선정돼 오는 11일 저녁 7시 전국 11개 지점에서 동시 상영된다"고 말했다.
CGV 무비꼴라주 극장팀 관계자는 "'그레이트 뷰티'는 아름다움의 원형에 대한 고찰과 더불어 관객들이 노스탤지어를 추억할 수 있게 하는 작품이다. 관객들은 이동진 평론가의 해설과 함께 인생의 가장 빛났던 순간으로 가슴 뭉클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작품 선정이유를 밝혔다.
영화 '그레이트 뷰티'는 한 소설가가 자신의 40년 전 첫사랑의 사망소식을 듣게 되면서 인생에서 가장 순수했던 순간을 추억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이다. 이탈리아의 거장으로 주목받는 소렌티노 감독의 뛰어난 연출력과 아름다운 배경음악이 돋보이며 긴 여운을 남긴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라이브톡은 영화 감상 후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해설을 전국 주요 무비꼴라쥬 상영관에서 생중계로 만날 수 있는 월례행사이다. CGV 무비꼴라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엽서와 북마크를 선물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이탈리아 와인과 뮤지컬 '균'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