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필드’ 에어넥후디 오픈 기념 특가 이벤트 실시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입력 2017-09-15 12:01 수정 2017-09-15 12:02
아이올리(aioli 대표:최윤준)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펜필드(PENFIELD)’에서 오는 16일부터 한 달 간 에어넥후디(품번:FH7KJ52U) 오픈 기념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넥후디(AIR NECK HOODY)’는 탈부착이 가능한 공기 주입형 목베개와 일체형 수면 안대가 내장된 후드집업이다. 평상시에는 일반 후드집업처럼 가볍게 걸쳐주고, 필요에 따라 후드에 부착된 목베개에 바람을 불어주면 언제 어디서나 목을 편히 쉴 수 있도록 내장된 공기 튜브가 목을 받쳐준다.
또한 기모 안감에 발수코팅 기능으로 보온성과 기능성을 높이고, 착용이 편한 스냅 지퍼 디테일을 더해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디자인 특허를 받은 이 제품은 11월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야근이 많은 회사원에게는 릴렉싱 웨어로, 다가오는 명절 귀성객과 가을 캠핑족, 여행객들에게는 트래블 웨어로 유용하다.
특히 해외여행 시 필수품인 목베개와 수면 안대가 결합된 에어넥후디로 대기 시간이 긴 공항과 장시간의 비행 시 기내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오픈 기념 특가로 기존의 14만9000원 상당의 에어넥후디를 50% 가까이 할인한 7만9000원에 내놓는다.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펜필드의 주요 아이템인 릴렉싱웨어 ‘에어넥후디(AIR NECK HOODY)’는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
비즈N 탑기사
- 맹승지, 사랑니 빼고 예뻐졌다?…“원래 얼굴보다 괜찮은 듯”
- 배우 김승우, 리틀야구연맹 회장 출마 “새로운 도약”
- 아이유 광고모델 쓴 기업에 불똥?…“해지했다” vs “오히려 잘 팔릴듯”
- “구릿값 비싸다더니…” 밤마다 케이블 야금야금 훔친 60대
- “사람에게 먹힌 것”…英 청동기 유골서 학살·식인 흔적 발견
- god 손호영, 카페 알바 근황…훈훈 미소
- “지점토 씹는 맛” 투뿔 한우 육사시미 ‘충격’…“뿔 두개 달린 소 아니냐”
- ‘강북 햄버거 가게 돌진’ 70대 운전자, 불구속 송치
- 너무 생소해서? 한강 ‘한국어 호명’ 막판 무산된 까닭
- “수업 대신 탄핵 집회” 학생 메일에…“용기 내어 전진하길” 교수 답장
- “두 달 새 2억 하락”…서울 대장 아파트값도 ‘주춤’
- 서울시 일자리, 13개 사라지고 17개 새로 생겼다…취업자 평균 42.5세
- “외국인도 내년부터 네이버지도서 국내 식당-공연 예약 OK”
- 작년 국민 1인당 개인소득 2554만원…서울 ‘2937만원’ 8년째 1위
- 작년 北 경제성장률 4년만에 반등했지만…남북 GDP 격차 60배
- ‘메모리 풍향계’ 마이크론 쇼크… 부진한 2분기 전망치에 반도체 주가 줄줄이 하락
- 분당-평촌-산본에 7700채… 1기 신도시 이주주택 공급
- 올해 ‘올레드 노트북’ 보급률 증가…中 수요 늘었다
- “토종 OTT 콘텐츠 펀드 1조 조성… 글로벌 진출-AI혁신 돕겠다”
- “올 연말에도 불경기 계속” 유통가, 희망퇴직·권고사직 잇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