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핑, 반려동물 여름 필수템 '대리석 쿨매트' 론칭
노트펫
입력 2019-07-01 09:07 수정 2019-07-01 09:09
7월1일부터 2주간, 신제품 런칭 기념 반값 특가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시 적립금 혜택
[노트펫]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펫브랜드 퍼핑에서 여름 신제품 '대리석 쿨매트'를 론칭했다.
퍼핑 '대리석 쿨매트'는 열 분산 능력이 뛰어난 천연 강화석(엔지니어드 스톤)으로 제작돼 아이스팩도 없이도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다. 온도 차이로 인한 결로현상이 발생하지 않아 관리하기도 쉽다.
최근 고급 인테리어 자제로 각광받는 천연 강화석은 천연 대리석에 비해 미세구멍이 거의 없어 곰팡이 및 세균 번식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열과 습도에도 강한 소재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제품 모서리를 라운드 엣지와 V컷 처리, 사람은 물론 반려동물들의 안전성도 높였다.
퍼핑 '대리석 쿨매트'는 대리석, 보호패드, 바닥 받침대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사이즈는 가로 64cm, 세로 54cm이며, 두께는 1.8cm이다. 색상은 세련된 모던 스타일의 '마블'과 캐주얼 클래식의 정석 '테라조' 두 가지로 선보인다.
퍼핑 관계자는 "유난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한 '대리석 쿨매트'를 준비했다"며 "라돈 등 이슈가 되었던 천연 대리석의 문제점을 보완한 엔지니어드 스톤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퍼핑에서는 신제품 런칭 기념 이벤트로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퍼핑 '대리석 쿨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가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포토후기 이벤트 참여 시, 구매가 5%의 적립금 혜택이 한 번 더 적용된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