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하루의 시작은 숙면부터… 특허받은 ‘하이브리드 스프링’으로 편안한 잠

안소희 기자

입력 2022-03-17 03:00 수정 2022-03-17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집愛 살다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아넬로’.

최근 몇 년간 급변한 환경 속에서 오랜 시간 머무는 집을 안정적으로 재충전할 수 있는 건강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건강의 밑거름이 되는 숙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이른바 ‘리질리언스(Resilience)’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침대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

반지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와 결혼(Wedding)에서 따온 W가 만나 탄생한 ‘아넬로-W(ANELLO-W)’는 이름에 걸맞게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설렘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아넬로-W에 적용된 스웨이드 질감과 저상형 파운데이션은 침실을 더욱 아늑하고 편안하게 해준다. 볼륨감 있는 헤드보드 쿠션이 머리 높이까지 충분히 지지해 줘 머리맡에 기대앉아 심리적 안정을 찾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가 선보인 ‘오피모2(OPIMO-II)’의 헤드보드는 두툼한 쿠션과 최적의 각도로 디자인되어 기대어 쉴 때 마치 소파와 같은 안락함을 준다. 밝고 차분한 덴버 오크 색상의 프레임과 톤 다운된 베이지색 쿠션의 조화로 편안한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하며 사이드 패널에 적용된 LED 간접등은 차분한 프레임의 색상과 더해져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헤드보드 선반에는 자주 사용하는 간단한 물건들을 올릴 수 있고 사이드 패널 멀티 콘센트까지 겸비하고 있어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 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 기술로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룬 제품이다. 숙면의 방해 요소인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최소화한 ‘5 FREE’ 시스템을 적용해 침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한다.

에이스침대가 안정적인 숙면 환경에 투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선보인 신제품 ‘에이스 벨라-Ⅲ(ACE BELLA-Ⅲ)’는 에이스침대만의 수면 기술이 담긴 슈퍼 하드 타입의 최고급형 매트리스다. 강력한 지지력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주는 것은 물론이고 스프링 강선에 황금도금이 적용된 ‘플러스 파워 스프링’으로 매트리스 내부의 미생물과 녹 발생을 방지했다. 또한 쏠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탄력의 대칭을 맞춘 에이스침대만의 특허기술 ‘FTF 공법’, 외관 변형 방지 기능의 ‘하이필로 공법’, 탁월한 통기성과 흡습·발산 효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100% 레이온 원단’과 ‘100% 순수양모’ 소재 등이 적용돼 침실 공간에서 최상의 편안함을 얻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달 20일까지 아웃렛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더드림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아웃렛 매장 제외)에서 침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차렵 이불 세트’와 ‘프리미엄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예비부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고객이라면 구매 금액에 따라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