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오픈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11-22 17:13 수정 2018-11-22 17:20

스페이스 H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브랜드 콘셉트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는 공간으로 이뤄졌다. LF에 따르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직관적으로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공간으로 국내 쇼핑 중심지에서 소비자 소통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이 즐겨 찾는 명동에서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연면적 1200㎡, 지상 1~4층 규모로 구성된 스페이스 H는 패션을 비롯해 예술과 카페, 정원, 책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건물 디자인은 일본 오모테산도 프레드페리 플래그십 스토어와 고베 이자벨마랑 스토어를 설계한 일본 건축가 ‘신 오호리(Shin Ohori)’가 맡았다.

1층은 헤지스가 국내외 아티스트와 협업 작품을 선보여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전달하는 공간으로 활용된다. 출판사 문학동네가 운영하는 북카페 ‘카페콤마’와 협업해 조성된 공간이다. 이 곳은 헤지스가 지향하는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 감성을 느끼면서 책과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LF 측은 설명했다.
자연소재 나무와 대리석을 활용한 2층은 여성 액세서리와 의류 라인을 선보이며 3층은 남성들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된다. 4층은 간결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적용된 골프웨어존과 화사한 색감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 키즈 매장으로 구성됐다. 루프탑은 영국 정원을 연상시키는 설계로 이뤄져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조성됐다. 루프탑은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이벤트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스페이스 H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22일 저녁 헤지스 액세서리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돌 스타 아이린이 참석해 포토 행사가 진행되며 UV밴드가 미니 콘서트를 펼쳐 볼거리를 제공한다.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과자에 반도체 입혔더니”…‘SK하이닉스 과자’ 20만개 팔렸다
의사들이 꼽은 절대 먹지 말아야 할 음식들
올해 주식부자 1위는 이재용…‘30세 이하 100인’엔 BTS 멤버도
내년 입주 ‘반토막’…서울 세입자 ‘월세 인플레’ 직격탄
유류세 인하, 내년 2월까지 연장…車 개소세 할인도 6월까지- “식품관을 패션 편집숍처럼”…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웰니스 차별화
- 피부과 안 가고 ‘탱탱 피부’ 만드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
- GC녹십자, 연말 이웃돕기 성금 2억원 기탁… 희귀질환자·취약계층 지원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닻 올린 마스가… 트럼프 “100배 강한 황금함대 건조, 한국과 협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