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오토솔루션, 러브 투게더 겨울 이벤트
동아경제
입력 2015-11-16 10:41 수정 2015-11-16 10:41
르노삼성자동차의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맞이 무상점검 및 무료 보충을 실시하고, 정비 할인쿠폰과 엔진오일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오토솔루션 러브 투게더(Love Together) 겨울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 오토솔루션은 ‘오토솔루션 러브 투게더 겨울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수익의 일부를 나눔으로써 보다 따뜻한 연말 만들기에 동참한다.
르노삼성은 다음달 16일까지 전국 470여개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 방문고객에게 기본적인 무상점검은 물론 동절기 대비를 위한 부동액, 브레이크 오일, 파워스티어링 오일 무료 보충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배터리 교환 시 정비쿠폰 2만 원 권을 100% 증정하고, 7만 원 이상 정비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엔진오일 할인쿠폰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 오토솔루션은 행사기간 중 고객이 지불한 수리비 일부를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이웃돕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르노삼성 서비스 임직원이 이웃돕기에 필요한 물품과 봉사를 직접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고객은 별도의 분담금 없이 자신이 낸 정비비용의 일부를 통해 작지만 따뜻한 사랑을 실천할 수 있다.
기타 문의 및 점검 예약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또는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가능하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비즈N 탑기사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