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설맞이 2015 CTS 고객 시승 이벤트 당첨자 발표
동아경제
입력 2015-02-17 10:56 수정 2015-02-17 10:56
지엠코리아가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2015 CTS 설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지엠코리아는 2015 캐딜락 CTS 출시를 기념하고 설 연휴를 맞아 실시한 ‘설맞이 2015 CTS 고객 시승 이벤트’의 당첨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 이벤트 페이지에 설 연휴 계획을 올려 당첨된 오천진(46, 서울 거주)씨는 “CTS의 동급 대비 최고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에 반해 오래 전부터 관심을 가져왔는데, 이런 행운이 주어져 기쁘다”며, “일주일 동안 캐딜락의 우수성과 프리미엄 감성을 한껏 체험해볼 것”이라고 당첨 소감을 밝혔다.
2월 9일부터 13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단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1500여 명이 응모하며 CTS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지난 추석 이벤트에 이어 설 이벤트에도 높은 응모율을 보이며 많은 고객들이 CTS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캐딜락만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럭셔리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현재의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