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전 차종 36개월 무이자 리스 ‘특별 감사 프로모션’
동아경제
입력 2014-11-11 14:07 수정 2014-11-11 14:07
두카티코리아는 11월부터 한 달간 모터사이클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두카티는 한동안 정식출고가 지연된 것에 대한 사과의 의미와 함께 신모델을 기다린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무이자 리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정식인증을 완료한 차량에 한하며, 36개월로 진행된다. 선납금 40% 기준으로 몬스터 696 모델을 구매할 경우 매월 23만5300원의 금액으로 명품 모터사이클인 두카티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다.
이외에도 신규 모터사이클 구매 고객에게는 두카티 순정 오일인 쉘 100% 합성유 교체 서비스가 포함된 1000km 무상 점검과 두카티 정품의류를 20%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이 별도로 지급된다.
두카티코리아의 김정국 대표는 “그동안 정식 출고가 지연돼 기다려 주신 고객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하고 싶다. 지금까지 두카티 브랜드에 대한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36개월 무이자 리스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구매의 편의성을 제공하며, 함께 즐기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비즈N 탑기사
- 열차에 두고 내린 결제대금 3천만원, 주인 품으로 무사귀환
- “창가나 통로 옆 좌석도 돈 내야해?”…항공사 ‘좌석 선택 수수료’ 논란
- 이수정 “공수처 무력 사용에 시민 다쳐…다음 선거부턴 꼭 이겨야”
- 주택서 발견된 화재 흔적…‘간이 스프링클러’가 막았다
- ‘아가씨’ ‘여기요(저기요)’…연령·성별 따라 호칭 달라
- ‘쿨’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피해 고백…“유재석 말 들을 걸” 후회
- “성경에 대한 흥미 느끼도록…입문 돕는 바람잡이 되고파”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