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분양 돌입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1-09-09 15:41:00 수정 2021-09-09 15:46:18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한국토지신탁과 대우건설은 인천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서는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9일 밝혔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인천 서구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 25블록 1롯트에 지하 4층~지상 49층, 6개동, 총 1522실 규모 초고층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 타입이 중소형 아파트 세대(25평형) 구조인 전용면적 83㎡ 단일면적으로 설계됐다. 타입별 호실 수는 ▲83㎡A1 761실 ▲83㎡A2 264실 ▲83㎡B 497실이다.

단지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사전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으로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동시에 운영한다. 사이버 견본주택에서는 단지의 상세 정보와 분양 일정 등을 비롯해 VR로 구현된 호실 내부를 현장감 있게 확인할 수 있다.

청약일정으로는 오는 16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추석 연휴를 마치고 24일 진행하며 이후 동별 사전예약을 통해 날짜를 지정한 뒤 25일부터 30일까지 6일 동안 정당 계약을 실시한다.

단지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만큼 상대적으로 청약 등의 규제에서 자유롭다. 실제 단지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 소유와 관계없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필요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채광, 통풍성을 높였고, 최고 49층의 높이로 조성되는 만큼 우수한 조망권도 확보했다. 실제 단지에서는 아라뱃길, 베어즈베스트GC, 공촌천, 연희공원 조망이 가능(일부 저층 제외)해 입주민의 쾌적함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세대 내부는 4베이 판상형 구조, 타워형 구조의 평면설계를 도입하고, 안방 드레스룸, 다용도실 등을 적용해 공간활용성과 수납공간을 극대화 했다.

주거 편의성을 높일 커뮤니티도 돋보인다. 실제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GX클럽, 골프클럽, 그리너리 스튜디오, 남·여독서실, 코인세탁실, 맘스라운지, 키즈룸, 공유오피스, 시니어클럽 등 공동주택 단지에 버금가는 다채로운 커뮤니티가 구성돼 입주민은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집 안에서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뛰어난 정주여건과 우수한 미래가치를 지닌 단지의 입지에 걸맞은 푸르지오 노하우와 우수한 기술력을 더한 최고 주거환경을 갖춘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서 북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157-11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전문가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