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커, ‘표지영·이승준’ 디자이너 협업 제품 출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8-12-12 10:15 수정 2018-12-12 10:21

비이커는 매년 SFDF 수상자들과 협업 상품을 기획해 판매한다. 수상자 브랜드를 홍보하고 소비자 인지도 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이번 협업에서 비이커는 소비자 니즈 분석을 바탕으로 두 디자이너가 출시할 상품을 선별하고 디자인과 VMD 등 전반적인 업무 조율에 참여했다.
‘레지나 표(REJINA PYO)’ 브랜드 표지영 디자이너는 내년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트렌치와 원피스, 셔츠, 데님 등을 출시했다. 코튼 트윌 소재 탈착 패딩 베스트 트렌치와 울 트윌 소재 비대칭 실루엣 드레스, 투웨이 실루엣 아웃포켓 셔츠 및 티셔츠, 아웃포켓 배색 스트레이트핏 데님 밴츠, 배색 더블 레이어드 랩 데님 스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협업 상품은 비이커 청담 및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등을 통해 판매된다.
류진무 비이커 팀장은 “SFDF 수상자들의 브랜딩과 비이커 상품 다양화 차원에서 모두에게 유익한 협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를 발굴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FDF는 지난 2005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설립한 국내 패션 디자이너 후원 프로그램이다. 설립 이후 한국 디자이너 22개 팀을 배출했고 총 36억 원을 후원한 바 있다. 수상자에게는 디자인 창작 활동을 위한 후원금 10만 달러(약 1억1273만 원)와 국내외 사업 지원이 제공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국회 통역기’ 거부한 쿠팡 대표… “몽둥이도 모자라” 질타 쏟아져
“기름 넣기 무섭네”…고환율에 석유류 가격 6.1% 급등
연말 환율 1439원 ‘역대 3위’… 기업 “외화빚 늘고 환차손 큰 부담”
해킹사태 KT “위약금 면제-데이터 100GB 제공”
보육수당 1인당 월 20만원 비과세…초등 1~2학년 예체능 학원비 세액공제- 정부, 동절기 취약계층 지원 총력…난방비·교통비 부담 낮춘다
- “아침 공복 커피, 다이어트에 좋다?”…혈당·위장에 숨은 변수
- LH, 남양주진접2·구리갈매역세권 등 총 1291호 공급
- 오피스텔마저 오른다…매매가 상승률 3년 7개월만에 최고
- 붉은 말의 해, 살곶이 벌판을 물들이는 생명의 기운[전승훈 기자의 아트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