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감일 화제의 공공분양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관전 포인트는?
동아경제
입력 2019-04-26 10:31 수정 2019-04-26 10:36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 사진=대림산업경기도 하남시 감일동 공공주택지구에서 최초로 e편한세상 아파트가 나온다. B9블록에 선보일 예정으로 단지명은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이다. 브랜드도 브랜드지만 공공분양 아파트로 공급되다 보니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분양에 앞서 소비자들이 꼭 챙겨야 할 관전 포인트 4가지를 정리해 봤다.
첫번째 관전 포인트는 입지다. 감일지구 내에서도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서울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입지했다. 그래서 현지에서는 감일 최고의 서울 최인접 생활권 아파트로 평가하고 있다.
아파트 규모는 지상 최고 29층, 6개동으로 866세대다. 전량이 일반분양 몫이며 공급되는면적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77·84㎡다.
두번째 관전 포인트는 교통 환경이다. 단지 앞으로 감일남로가 위치했으며 차량 이용 시 잠실역까지 15분, 강남역은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반경 1.6km 내 서울지하철 5호선 거여역 및 마천역이 위치 해 서울로 이동이 편리할 전망이다. 여기에 감일지구 내 3호선 연장 지하철역 신설 계획이 있다. 연장 개통 시 수서역까지 10분 대 소요 예상된다.
세번째 관전 포인트는 감일지구 중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점이다. 단지에서 나와 중심상업지구까지 약 400m 거리다. 여기에 단지 바로 옆으로 천마산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단지 대부분의 지역에서 자연 조망이 가능한 자연 친화적 입지환경을 갖추고 있다.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특화 설계다.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과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HOUSE가 첫 적용된다. C2 HOUSE는 구조 벽체를 최소화한 좀 더 적극적인 가변형 구조로 설계되어, 고객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조 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생활에 최적화된 동선 구현과 수납의 극대화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대형 현관 팬트리 제공, 세탁기와 건조기 병렬 배치가 가능한 원스톱 세탁 존 구현, 주방 구조와 싱크대 높이 개선, 신종 생활 가전 사용을 고려한 콘센트 강화 등 고객의 변화된 생활에 맞춘 최적화된 설계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최고 수준의 마감재부터 감일지구 최초의 탑 클라우드 카페, 수변 글라스 카페, 게스트하우스 등 고품격 커뮤니티시설을 갖췄다.
또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미세먼지에 대응하기 위해 미세먼지 걱정 없는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적용된다.
감일지구를 대표하는 완벽한 시그니처 타운으로 조성될 감일 에코앤 e편한세상은 이달 말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계획이다. 주택전시관은 하남문화예술회관 인근(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572-1)에 마련된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과자에 반도체 입혔더니”…‘SK하이닉스 과자’ 20만개 팔렸다
오늘부터 휴대폰 개통에 ‘안면인증’ 시범도입…“대포폰 차단”
수출 사상 첫 7000억 달러 눈앞… 반도체 고군분투
서울 서북권 관문 상암·수색의 변화…‘직주락 미래도시’ 변신
삼성전자-SK “미국산 AI 수출 프로그램 동참할 것”- 국세청, 쿠팡 美본사 거래내역도 뒤진다… 전방위 세무조사
- 다이어트 콜라의 역습?…“아스파탐, 심장·뇌 손상 위험” 경고
- 12월 1~20일 수출 430억달러 6.8% 증가…반도체 41.8%↑
- 23일부터 폰 개통에 안면인증…내년 3월부터 정식 도입
- 서울 아파트 월세, 올 3% 넘게 올라… 송파-용산은 6% 훌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