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 해수욕하고 호캉스 즐긴다…펫 전용 패키지여행
뉴스1
입력 2019-07-17 11:01
펫츠고트래블 제공본격적인 여름 휴가철로 들어서면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Petfam)은 고민에 빠진다. 여름 휴가를 떠나고 싶지만 반려동물을 집에 혼자 놔둘 수 없기 때문이다.
이에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 펫츠고트래블은 반려견과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는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여행의 특징은 반려인에겐 장거리 운전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반려견에겐 사회성을 길러준다는 장점이 있다.
패키지여행은 크게 강원도 양양 멍비치로 떠나는 일정과 ‘2019 썸머 댕댕런’에 참가하는 일정으로 나뉜다.
강원도 양양에 있는 애견 전용 해수욕장 ‘멍비치’는 일반 관광객과 분리돼 마음껏 목줄을 풀고 반려견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은 지난 13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다.
다음달 17일 경포 호수에서 개최되는 ‘2019 썸머 댕댕런’은 댕댕런(개+마라톤) 행사에 이어 Δ강형욱 훈련사의 세미나 Δ에프터 콘서트 Δ강아지 전용 풀장 Δ반려견 영화 상영 등이 진행되는 행사다.
펫츠고트래블은 썸머 댕댕런의 공식 주최사로 행사 참가 일정을 포함한 버스 패키지와 세인트존스 호텔 애견동반 객실 1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아울러 펫츠고트래블은 이번 여름 패키지여행 예약자 대상으로 단체 모임 신청을 받아 전용 버스와 신규 버스 노선을 개설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펫츠고트래블은 2017년 11월 국내 최초로 애견 동반 패키지여행을 선보인 이후 애견 동반 해돋이 여행, 카누 여행, 템플스테이, 딸기 체험 등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며 반려인의 관심을 끌고 있다. 여행에 참가한 반려인은 1000여 명, 함께 떠난 강아지도 800마리를 넘어섰다.
(서울=뉴스1)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송지효 씨제스와 결별, 백창주 대표와는 2년 전 이미 결별…‘앞으로의 활동은?’
은값 폭등에 60% 수익 낸 개미, 익절 때 왔나…“○○ 해소 땐 급락 위험”
대기업 일자리도 마른다… 작년 8만개 줄어 역대 최대 감소
‘위고비’ 맞자 술·담배 지출 줄었다…비만약, 생활습관 개선 효과
영유아 위협하는 ‘RSV’ 입원환자 증가…증상 세심히 살펴야- 다크 초콜릿서 ‘노화 늦추는’ 성분 발견…“많이 먹으란 얘긴 아냐”
- 수입물가 1년 7개월 만에 최대 상승…환율 급등 영향에 5개월 연속↑
- 美 3연속 금리 인하, 韓銀은 1월 동결 가능성
- 李, 쿠팡 겨냥 “국민 피해 주면 ‘회사 망한다’ 생각 들게 해야”
- 큰 무대만 서면 실수하는 나… ‘금메달 마인드’가 필요해[베스트 닥터의 베스트 건강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