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로박스 "겨울의 끝 2월..역대급 혜자 반려견 박스 만나보세요"
노트펫
입력 2020-02-03 16:07 수정 2020-02-03 16:08
[노트펫] 매월 수의사가 챙겨주는 반려견 정기배송 서비스 돌로박스에서 겨울의 끝 2월을 맞아 더욱 풍성하게 채운 박스로 반려인과 반려견들을 찾아간다.
2월 돌로박스는 우선 신제품 하이엔드 간식 '동결건조 홍삼 닭가슴살 트릿'과 "한 번 쓰면 다른 패드는 못써요!" 최상위 스펙 블랙홀 배변패드, 간편 보양식 3탄! 영양학 수의사가 만든 돌로키친 명작 '흑염소죽'을 만나볼 수 있다.
영하 40도 이하에서 급속으로 얼리는 동결건조 방식으로 제조한 홍삼치킨트릿은 영양소 파괴가 거의 없고, 맛과 향이 살아 있어 기호성이 좋다. 특히 홍삼치킨트릿은 육분이 아닌 정육만을 사용했고, 100% 국내산 재료가 들어갔다. 첨가물과 방부제, 색소도 전혀 들어있지 않다.
블랙홀 배변패드는 탈취효과에 탁월한 천연 활성탄을 사용한 제품으로 99% 냄새를 잡아준다. 여기에 페로몬으로 배변을 유도하고, 라벤더로 은은한 향만 집안에 남긴다. 특히 흡수력을 좌우하는 SAP를 일반 제품들보다 두 배 더 써서 빠른 흡수가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혼자 있는 시간이 더 즐거울 걸!!?' 행동학 수의사가 추천하는 '오뚜기 스낵볼' 장난감과 함께 오뚜기 스낵볼과의 궁합이 잘 맞는 '토마토 비프 큐브' 간식이 담겨 있다.
오뚜기 스낵볼은 3층 분리 구조로 오뚜기처럼 반복적으로 움직이는 모습에 반려견이 흥미를 갖도록 했다. 항균처리로 반려견이 물고 뜯어도 안전하고, 더러워졌다면 간편하게 분리해서 세척하면 된다. 간식 종류와 크기를 달리하면 반려견이 더욱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토마토 비프 큐브는 6살이 되면 노화가 시작 반려견을 위해 좋은 간식이다. 털색상 바램, 식욕부진, 불러도 대답없음, 운동량 감소 등의 모습을 보인다면 노화에 준비할 필요가 있다.
토마토는 근골격 건강과 노화방지에 탁월하고, 소고기는 세포증진과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도록 도움을 준다. 함께 함유된 타피오카는 비타민C 함유량이 풍부하고 다양한 영양분이 들어 있어 윤기있는 피모와 노화방지에 도움을 준다. 오뚜기 스낵볼에 넣어서 놀면서 빼먹도록 하기에 딱이다.
이와 함께 선택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노즈워크매트와 밀웜이 들어간 베지믹스 간식도 2월 박스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2월 박스에 마음에 들지 않는 제품이 있다면 돌로박스가 제공하는 선택형 상품 가운데서 바꿔도 된다. 돌로박스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원하는대로 구성을 바꿀 수 있는 선택형 정기배송 서비스다.
한편 돌로박스는 이번달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6개월과 12개월을 일괄결제한 뒤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5만원(6개월 결제시)과 10만원(12개월 결제시) 상품권을 증정한다.
2월 박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비즈N 탑기사
- ‘15년 공백기’ 원빈 근황…여전한 조각 미남
- 제주서 中 여행업자-병원 유착 ‘불법 외국인 진료’ 적발…3명 기소
- 10년 전에도 동절기 공항 철새 퇴치 기술 연구 권고했다
- 제주항공 참사, 피해 더 키운 화재는 어떻게 발생했나?
- 조류 충돌vs기체 결함…사고 원인 규명에 최소 ‘수개월’
- 내년 광복 80주년 기념우표 나온다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179㎝’ 최소라 “5주간 물만 먹고 45㎏ 만들어…그땐 인간 아니라 AI”
- 이승환 “난 음악하는 사람…더 이상 안 좋은 일로 집회 안 섰으면”
- 치킨집 미스터리 화재…알고보니 모아둔 ‘튀김 찌꺼기’서 발화
- ‘BS그룹’ 새출발… 새로운 CI 선포
- 착한 아파트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 분양
- 한양, 평택고덕 패키지형 공모사업 P-2구역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예금보호한도 1억 상향…2금융권으로 자금 몰리나
- ‘은퇴’ 추신수, SSG 프런트로 새 출발…육성 파트 맡을 듯
- 올해 설 선물세트 선호도 2위는 사과…1위는?
-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베트남 남부 사업확장 박차
- ‘강동 아이파크 더 리버’ 내년 4월 개장…서울 첫 이케아 입점
- “공사비·사업비 갈등 여전한데”…내년 서울 분양 92%는 정비사업 물량
- 분양가 고공행진·집값상승 피로감에도 청약 열기 ‘후끈’[2024 부동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