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G9, 여름 대비 ‘뷰티 특가전’ 전개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5-23 15:01 수정 2019-05-23 15:12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는 이달 말까지 유명 브랜드 뷰티 상품을 총망라하는 ‘뷰티 특가전’을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름을 대비해 스킨케어 제품부터 선크림과 에어쿠션, 마스크팩, 세안제 등 뷰티 카테고리 전 제품이 준비됐다고 G9 측은 설명했다. 특히 큰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로드샵 브랜드 상품부터 고가 해외 유명 제품을 선보이고 카드사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9 관계자는 “최근 뷰티 동영상을 보고 화장법을 배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뷰티 크리에이터나 ‘코덕’들의 ‘인싸템’으로 등극한 제품도 준비해 알찬 구성으로 특가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을 제안했다.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가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헤라 블랙 쿠션’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더해져 여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하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부드러운 제형 필링젤로 각질제거에 효과적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구매 부담을 한층 더 낮춘 ‘1+1’ 상품도 마련됐다. ‘AHC 선스틱 1+1’을 비롯해 ‘알페신 C1 카페인 샴푸 1+1’, ‘피지오겔 AI로션 1+1’ 등이 준비됐다.
원주경 G9 패션레지팀 팀장은 “불황 속 ‘뷰티 소확행’이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면서 가격이 합리적인 제품부터 유명 브랜드까지 인기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동영상으로 화장법을 배우는 화장 초보자들이나 여름 화장품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G9는 무할인율·무배송비·무옵션가 등 3무(無) 정책을 앞세워 ‘충성 고객’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해외직구를 포함한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고 추가 옵션금을 없애 상품을 검색할 때 처음 본 가격 그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매일 누구나 무제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온라인몰 최초로 무료반품 서비스도 제공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과자에 반도체 입혔더니”…‘SK하이닉스 과자’ 20만개 팔렸다
오늘부터 휴대폰 개통에 ‘안면인증’ 시범도입…“대포폰 차단”
수출 사상 첫 7000억 달러 눈앞… 반도체 고군분투
서울 서북권 관문 상암·수색의 변화…‘직주락 미래도시’ 변신
삼성전자-SK “미국산 AI 수출 프로그램 동참할 것”- 국세청, 쿠팡 美본사 거래내역도 뒤진다… 전방위 세무조사
- 다이어트 콜라의 역습?…“아스파탐, 심장·뇌 손상 위험” 경고
- 12월 1~20일 수출 430억달러 6.8% 증가…반도체 41.8%↑
- 23일부터 폰 개통에 안면인증…내년 3월부터 정식 도입
- 서울 아파트 월세, 올 3% 넘게 올라… 송파-용산은 6% 훌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