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도미노피자,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희망나눔기금’ 전달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01-24 15:17 수정 2017-01-24 15:2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왼쪽부터) 한국 도미노피자 오광현 회장, 도미노피자 광고모델 송중기, 서울대학교 조태준 어린이병원장. 사진제공=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희망나눔기금’ 1억원 전달

도미노피자는 24일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희망나눔기금’ 전달식을 갖고 도미노피자 광고모델 배우 송중기와 함께 ‘희망나눔 피자파티’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 ‘희망나눔기금’ 1억원을 전달했으며 이번 전달식에는 오광현 한국도미노피자 회장, 조태준 소아진료부원장(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장), 도미노피자 광고모델 배우 송중기가 참석했다. 특히 이번 기금전달식에 참석한 송중기는 ‘희망나눔기금’ 수혜 아동의 병실을 직접 찾아 응원의 말과 함께 준비한 피자를 전달하고, 어린이병원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희망나눔 피자파티’에도 동참했다.


천호식품, 농협과 국산 약용작물 원료 공급 계약 체결

천호식품은 농협과 년간 42t 규모의 국산 약용작물 직접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천호식품은 이번 계약 체결로 약용작물전국협의회 간사농협인 영주농협으로부터 당귀, 황기, 구기자, 작약 등 우리 농민이 최적 산지에서 직접 재배한 국산 약용 작물을 바로 수급하여 제품 원료로 사용하게 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영주농협은 품질관리규정 7개 항목 등 철저한 품질 검수 과정을 통과한 엄선된 원료만을 공급하며, 특히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원료는 밀봉상태로 전용 박스에 담겨 천호식품에 전달된다.

피자헛, 1인 고객을 위한 ‘New 익스프레스’ 오픈

한국 피자헛은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내에 1인 고객을 위해 메뉴와 가성비를 업그레이드 시킨 ‘New 익스프레스(New Express)’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피자헛 New 익스프레스는 백화점∙마트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공략하기 위한 기존의 익스프레스 전략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혼밥’을 즐기는 1인 고객을 위해 싱글 콘셉트를 더한 카운터 서비스 매장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끼든든 라이스 피자’를 비롯해 8인치의 싱글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교촌에프앤비㈜, ‘청년의 꿈’ 10기 장학금 전달

교촌에프앤비㈜가 경기도 오산 교촌에프앤비㈜ 본사에서 ‘청년의 꿈’ 10기 장학금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청년의 꿈’은 전국 교촌 매장에서 근무하는 청년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진행된 ‘청년의 꿈’ 10기 시상에서는 127명에게 총 5,510만원을 수여했다. 장학금 시상은 ▲인재양성(대학생 및 대학입학예정자), ▲밝은미래(검정고시 합격자), ▲수호천사(오토바이 안전운전자), ▲모범근속(장기근속자, 6개월 이상·1년 이상), ▲직영모범(직영사업 모범근무자) 등 5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색 주점 ‘미술관’, 혼술족 위한 배달 서비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이색 주점 프랜차이즈 ‘미술관’이 배달서비스를 실시한다. 디딤은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인한 혼술족 트렌드와 집에서 즐기는 홈포차 문화로 매장을 찾지 않고 집에서도 편하게 미술관의 메뉴를 맛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술관의 배달 서비스는 배달 전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우선 일부 매장에서 시범적으로 운영한 뒤 점차 배달 가능 매장을 늘려갈 계획이다.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 출시

농심 켈로그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볶은 쌀가루를 첨가해 쌀의 영양까지 더해 맛과 영양을 강화한 ‘아몬드 푸레이크’를 출시했다. 자연 그대로의 생 아몬드와 코코넛파우더를 입혀 고소한 맛이 특징인 ‘아몬드 푸레이크’에 볶은 쌀가루를 더해서 먹는 순간 입안 가득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여기에 원료의 풍미를 그대로 유지해주는 제트 오븐의 열풍으로 노릇하게 구워 시리얼의 진한 풍미까지 한층 강화했다. ‘아몬드 푸레이크’에는 일일 권장 영양소 기준치의 25%의 비타민과 철분, 아연이 함유돼 있어 건강한 아침식사 대용식과 영양간식으로 손색이 없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