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영양 설계 가능한 ‘마이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세요”

태현지 기자

입력 2024-04-01 03:00 수정 2024-04-01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Bio 의약] 동국제약

봄철을 맞아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겨우내 추위로 운동량이 줄어들면서 떨어진 면역력은 높이고 늘어난 체지방을 관리하기 위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의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시리즈 제품들을 소개한다.


마이핏V 라인: 멀티비타 이뮨128, 비오틴 판토텐산 플러스

‘마이핏V 멀티비타 이뮨128’은 동국제약이 직접 맞춤 설계한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 성분을 담고 있다. 빠른 흡수를 위해 액상 비타민과 정제·캡슐을 동시에 복용한다. 에너지 생성에 꼭 필요한 비타민 B군은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4000% 고함량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은 150%로 배합해 직장인과 수험생까지 환절기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마이핏V 비오틴 판토텐산 플러스’는 비오틴(5000㎍)과 판토텐산(50㎎)을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1000% 이상 함유해 머리부터 발끝까지의 활력에 도움을 주며 ‘마이핏V 수면리듬 락티움’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마이핏B 라인: 혈당 앤 유산균, 더비움 쾌변행 차전자피

‘마이핏B 혈당 앤 유산균’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듀얼케어 제품이다. 유산균은 증식하고 유해균을 억제해 원활한 배변 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4중 기능성을 1캡슐로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핏B 더비움 쾌변행 차전자피’는 장 비움의 핵심 원료로 불리는 차전자피식이섬유 6000㎎을 함유해 원활한 배변 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식약처의 기준 함량을 충족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질 유래 특허 유산균이 담긴 ‘마이핏B 이너케어 시크릿 유산균’도 함께 선보였다.


마이핏S 라인: 고소한 카무트 효소,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는 단백질, 식이섬유, 셀레늄이 풍부한 카무트를 곡물 그대로 발효한 100% 식물 유래 효소 제품으로 3초에 1포씩 판매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소한 누룽지 맛으로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빠른 분해를 돕는다.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는 식후 하루 1정씩 간편한 복용으로 건강한 다이어트와 라인 유지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카테킨 400㎎과 바나바잎추출물(코로솔산) 1㎎을 배합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녹차의 폴리페놀 성분으로 알려진 카테킨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식물성 원료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지방 관련 9가지 지표 개선이 확인되기도 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더 유의해야 한다”며 “동국제약은 소비자의 신체 컨디션과 영양 상태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마이핏 제품군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마이핏은 소비자의 건강을 마이핏V로 채우고, 마이핏B로 비우고, 마이핏S로 유지하는 ‘3-사이클’ 개념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바탕으로 ‘내 건강을 위한 핏한 영양 설계’라는 의미를 담았다. 마이핏S 4종, 마이핏B 4종, 마이핏V 9종 등 총 17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