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에넥스, 취향과 감성대로… 맞·춤·가·구

강동영 기자

입력 2022-06-24 03:00:00 수정 2022-06-24 03:06:1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아름다운 집]

EW7 플렉스

최근 프리미엄 가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개인의 자유로운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팔레트 시리즈’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실제로 에넥스 키친 팔레트 시리즈는 8가지의 개성 있는 도어 프레임, 18가지의 트렌디한 컬러, 27가지 손잡이 등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고객이 디자인을 직접 선택하는 즐거움을 느끼면서 다양한 조합으로 내 취향과 감성에 맞는 가구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에넥스는 창립 51주년을 기념해 8월 31일까지 ‘주방가구는 에넥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EK7 키친 팔레트 시리즈’ 5년 무상 애프터서비스부터 특별 사은품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상반기 결산세일’ ‘장바구니 플렉스’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






KITCHEN PALETTE


NEW CLASSY(뉴클래시)

EK7 뉴클래시
‘키친 팔레트’ 제품 중 하나인 ‘EK7 뉴클래시’ 도어는 바로크 시대 화려한 조각을 연상케 하는 풍성하고 화려한 디자인이다. 여기에 깊게 파인 웨인스코팅 디자인은 가구를 벽 안쪽에 숨겨놓은 듯한 느낌을 연출하며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해준다. 키친 팔레트는 다양한 도어 디자인과 색상을 조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풍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뉴클래시(딥그린)와 뉴모닝(카키) 코디를 추천한다.
FRENCH(프렌치)
EK7 프렌치
‘EK7 프렌치’는 에넥스 TV 광고에 나온 제품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오윤아 주방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프렌치 스타일에 3차원 입체 가공 과정을 거친 도어 디자인을 적용해 멀리서 봐도 독보적인 입체감을 느낄 수 있다. 컬러는 트렌디한 13가지의 무광 컬러(인디고, 딥그린, 베이비핑크, 테라코타 등)와 5가지의 유광 컬러(스완화이트, 베이지 등) 중 선택 가능하다. 손잡이는 27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NEW URBAN(뉴어반)
EK7 뉴어반
‘EK7 뉴어반’은 단순 평판 스타일을 탈피하고 도어 모서리를 비대칭 빗각 라인으로 처리해 유니크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도어 모서리를 빗각으로 처리해 제품의 입체감을 살리고 주방에 활력을 더해 준다. ‘EK7 뉴어반’은 감각적인 느낌을 주는 무광 컬러 13가지와 화사한 느낌의 유광 5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WARDROBE PALETTE
FLAT(플랫)
에넥스의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 ‘워드로브 팔레트’를 활용하면 고객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붙박이장을 완성할 수 있다. 워드로브 팔레트 라인 ‘EW7 플랫’은 슬림한 라인이 돋보이는 깔끔한 붙박이장으로 골드헤어라인 에지 손잡이를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색상은 무광 13종, 유광 5종 중 선택이 가능하며 메인 컬러인 유광 스완화이트 색상을 채택하면 차분하면서도 부드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FLEX(플렉스)

‘EW7 플렉스’는 클래식한 느낌의 프레임 디자인을 모던하게 재해석한 스타일로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붙박이장이다. 컬러는 무광 13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파스텔 톤 색감의 미스티블루 색상을 선택하면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강동영 기자 kdy184@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