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간편식, 비스포크 큐커와 환상궁합이네

조선희 기자

입력 2022-06-22 03:00:00 수정 2022-06-22 03:00: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이마트


이마트의 프리미엄 간편가정식 PB 피코크와 삼성전자의 4 in 1 조리기구 ‘비스포크 큐커’가 30일까지 연계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에서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구매 시 12개월간 이마트앱에서 피코크 할인 쿠폰 24장을 증정하는 쿠폰 구독 서비스로 최대 24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마트와 일렉트로마트에서 ‘비스포크 큐커’를 구매하고 이마트앱 모바일 포인트 카드로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12개월간 매월 이마트앱으로 피코크 할인쿠폰 2장이 발급된다. 쿠폰은 피코크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적용되며 한 번에 한 장씩 사용 가능하다.

이마트가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공동 프로모션을 펼치는 이유는 다양한 피코크 상품을 멀티 조리기구인 ‘비스포크 큐커’를 활용해 최상의 맛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비스포크 큐커’는 에어프라이어, 그릴, 토스트, 전자레인지 등 4개의 기능을 모두 담아 냉장, 냉동식품부터 일품요리까지 간편히 조리할 수 있다.

이마트는 3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피코크 셰프 캠페인’과 연계해 ‘비스포크 큐커와 조리하면 더 맛있는 피코크 요리 상차림’을 점내 ISP와 공식 SNS를 통해 소개한다.

‘피코크 셰프 캠페인’은 이마트의 프리미엄 간편가정식 PL 브랜드 피코크 상품을 만드는 개발 전문가와 비밀 연구소에 대한 스토리텔링 마케팅이다. 실제로 이마트 본사 9층 비밀연구소에는 조선호텔 출신 원승식 셰프를 포함해 함동우 셰프, 홍유석 셰프, 김현태 셰프, 권혁재 바리스타 등 총 5명의 전문 셰프가 피코크담당 직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피코크 셰프 캠페인’을 통해 피코크 상품을 개발하는 셰프의 실명과 이력, 대표 개발 상품을 공개하고, 피코크 상품별 담당 셰프의 개발 과정 중점 포인트와 맛있게 먹는 방법 등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비스포크 큐커와 조리하면 더 맛있는 피코크 요리 상차림’은 ‘피코크 돈마호크 스테이크’ ‘피코크 바비큐 플레이트&아란치니’ ‘피코크 중화요리 상차림’ ‘피코크 한식 상차림’으로 피코크 상품별로 최적화된 ‘비스포크 큐커’ 조리법을 안내한다.

예를 들어, 근사한 중화요리 한상차림을 위해서는 피코크 정통 꿔바로우, 새우 볶음밥과 짜장소스, 차돌 짬뽕탕, 군교자를 ‘비스포크 큐커’에 층별로 넣고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 그릴 모드로 14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의 프리미엄 간편 가정식 피코크를 더욱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삼성전자 비스코프 큐커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