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카돈-기아 타이거즈, 2022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2-04-07 11:02 수정 2022-04-07 11:24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기아 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 및 SNS 채널을 통해 홈 팬을 대상으로 2022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는 2022 시즌 동안 광주 챔피언스필드 경기장 내 전광판을 통해 하만카돈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레디언스 2400)을 영상으로 소개한다. CES 2021 최고 혁신상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 수준의 사운드 혁신이 적용된 하만카돈 레디언스 2400은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다. 프로페셔널 사운드 기술을 적용하여 집안 어디에서든 콘서트 홀, 영화관을 방불케 하는 몰입감 넘치는 최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관중에게 매 경기 이벤트 게임을 통해 하만카돈 블루투스 네오 스피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코로나19 펜데믹 상황 속에서 랜선으로 경기를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 기아 타이거즈의 SNS 채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오디오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022 시즌 종료 시점에는 기아 타이거즈 선수들 중 하만카돈 MVP를 선정하고 부상으로 레디언스 2400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의 국내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과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올해 1월 새롭게 출시된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처음 선보였다. 또한,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더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해외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적용된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에는 총 8개의 스피커와 외장앰프가 장착, 운전자와 동승자가 하만카돈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우아하고 세련된 음향 환경 제공으로 동급 최고의 프리미엄 음향 경험을 선사한다.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은 부드러운 주파수 응답과 함께 강력하지만 과하지 않은 저음을 특징으로 한다. 하만카돈 프리미엄 카오디오 사운드 시스템의 사운드 스테이지는 전방 대시보드 위에 높게 조성돼 하만카돈 브랜드를 잘 표현해주고 있다. 강하고 단단한 저음과 너무 거칠거나 피곤하지 않으면서 분위기 있는 디테일을 드러내는 사운드의 재미가 운전의 즐거움을 더욱 배가 시켜준다.

정선용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 이사는 “기아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와의 인연을 통해 기아 타이거즈 광주 홈구장 및 랜선 경기 관람 팬들에게 하만카돈 브랜드의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