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한 대용량에 키친핏을 플러스

동아일보

입력 2021-09-16 03:00 수정 2021-09-16 05:06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 출시

BESPOKE 김치플러스가 4도어 키친핏으로 또 한번 새로워졌다.

넉넉한 수납, 맞춤 보관은 물론이고 인테리어까지 나답게 맞춰주는 BESPOKE 김치플러스를 소개한다.

넉넉한 대용량으로 즐기는 키친핏 디자인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키친핏 선택의 폭이 커졌다. 한국 주거공간에 대한 면밀한 연구와 꼼꼼한 설계로 탄생한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은 넉넉한 용량은 물론이고 가구처럼 핏한 인테리어까지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키친핏과 함께 조합하면 마치 한 몸처럼 딱 맞는 키친핏 디자인과 함께 총 1035L까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또 비스포크 냉장고 1도어 등 다른 키친핏 제품과 결합 설치도 가능해 내 주방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조합을 시도해볼 수 있다.


취향에 맞춰 선택하는 360가지 프리즘 컬러와 다채로운 모듈

10여 가지 오리지널 컬러는 물론이고 360가지 프리즘 컬러의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로 원하는 인테리어 무드를 구현하면 어떨까? 프리즘 컬러는 컬러의 명도, 채도, 온도 등 섬세한 차이까지 구현해 세밀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도 자유롭게 맞춰준다. 계절과 기분에 따라 패널 컬러를 교체하면 공간이 새로운 분위기로 물든다. 가족 구성원이 변하거나 이사를 갈 때도 1도어부터 4도어까지 원하는 모듈을 추가할 수 있어 걱정 없다.


* 패널만 교체 시 패널은 별매 필요.

신선함을 지켜주는 메탈쿨링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만의 신선한 보관 비결은 바로 메탈쿨링에 있다. 김치플러스 상칸 내부의 커버, 천장, 선반에 메탈을 적용하고 커튼+를 더해 냉기를 지켜주기 때문에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설정된 온도에서 ±0.3도 이내의 편차를 유지해 김치를 비롯한 다양한 식재료 모두 시듦 걱정 없이 본연의 맛을 오래오래 즐길 수 있다. 상칸 후면에 블랙글라스가 적용된 모델도 출시돼 깊이감과 고급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어떤 김치도 내 입맛에 맞춰주는 김치 보관·숙성 모드


맛도 보관법도 제각각인 김치는 비스포크 김치플러스를 활용하면 걱정 없다. 종류에 맞춰 맞춤 보관하는 김치보관 모드는 일반김치, 저염김치, 아삭김치, 구입김치 모두 최적의 온도로 맞춰준다. 저온쿨링, 상온, 깍두기·동치미 모드 등 다양한 김치숙성 모드를 활용하면 새콤한 맛부터 감칠맛까지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식재료를 오래도록 신선 보관하는 다용도 맞춤보관


맛있는 요리의 핵심은 신선한 식재료다.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맞춤 보관으로 보관이 까다로운 사계절 식재료도 본연의 신선함을 오래도록 즐겨보면 어떨까. 참맛육류 모드, 감자·바나나 모드, 채소·과일 모드, 육류·생선 모드, 와인 모드, 곡류 모드까지 맞춤 보관 모드를 사용하면 각 식재료의 특성에 맞춘 최적의 온도로 본연의 맛을 오래 보관해 준다.

더 편리해진 수납공간


원하는 도어 방향에 맞춰 설치 가능한 멀티 디스펜서는 곡물을 신선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멀티 트레이를 활용하면 와인, 음료, 가정간편식(HMR)까지 다양한 식재료도 간편 보관 가능하다.

* 각 기능은 일부 모델 및 칸에 따라 상이하게 적용되며,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멀티 디스펜서는 별매품.

라이프스타일별 다양한 조합이 가능한 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키친핏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