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모두 만족’ 소문난 해외 제품도 간편하게

동아일보

입력 2021-09-09 03:00 수정 2021-09-09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올리브영


올리브영이 추석을 겨냥해 ‘젊음’을 키워드로 삼아 풍성한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올리브영은 10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석 기프트 대전’을 열고 기초화장품과 건강식품뿐 아니라 위생용품, 건강 간식까지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엄선해 선보인다.

최근 일교차가 큰 날씨가 지속되면서 올가을에는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코어 보습’이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에코 패키지 2종 세트’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스킨케어 세트다. 국내산 어린 쑥을 활용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에코패키지로 환경까지 생각했다.

피부 탄력이 고민이라면 ‘바이오힐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스킨&에멀전 2종 세트’를 추천한다.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프로바이오틱스 발효물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채워주고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꿔준다. ‘아이디얼포맨 퍼펙트 스킨케어 기프트세트’는 남성 화장품 입문자부터 그루밍족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올리브영은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외 직구 비타민으로 유명한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7입’은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환절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로 구성한 ‘솔가 오메가 남성·여성용 세트’도 실패하지 않을 선물이다.

뻔한 선물이 아닌 이색 선물을 찾는다면 건강 간식이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다. ‘딜라이트 프로젝트 초코시나몬 베이글칩 스페셜세트’ 는 200Cal 내외의 비교적 가벼운 칼로리에 맛까지 잡았다. ‘할매 입맛’ 트렌드를 겨냥해 부각 명인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오희숙 전통부각 명인 부각 선물세트’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고민인 이들을 위한 헤어용품도 인기다. ‘라우쉬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윌로우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파라벤, 실리콘 등의 화학 성분을 배제해 두피 자극을 줄이고 모발에 활력을 더해준다.

해외직구 치약으로 유명한 영국 유명 브랜드 유시몰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시몰 치약 기프트 기획세트’는 가심비와 가용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센스 있는 선물이다.

어떤 선물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 형태의 상품권이다. 2018년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누적 판매액 1000억 원을 돌파했다. 모바일 앱의 ‘선물하기’ 서비스(사진)를 활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