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BESPOKE제트와 함께 산뜻한 여름나기

동아일보

입력 2021-08-18 03:00 수정 2021-08-18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물 분사 물걸레 브러시부터 향균 다회용포·물세척 가능한 먼지통까지


덥고 습한 한국의 여름철은 곰팡이와 세균이 번식하기 쉬워 위생에 바짝 신경을 써야 하는 계절이다. 매일 사용해야 하는 청소기라면 더욱 깨끗한 관리가 필수다. 물 세척이 가능한 먼지통과 필터부터 물 분사 물걸레 브러시, 항균 다회용포, 항균 먼지봉투까지 삼성 비스포크 제트가 있다면 여름에도 항상 위생적인 우리 집을 만들 수 있다.


속까지 깨끗해야 진짜! 간단히 분리해 물 세척이 가능한 먼지통·필터


비스포크 제트는 청소기 내부 위생도 놓치지 않는다. 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야 진짜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비스포크 제트는 먼지통은 물론이고 싸이클론, 모터 필터, 고성능 필터까지 모두 간단하게 분리해 물로 세척할 수 있다. 먼지통과 부품을 주기적으로 물 세척하면 탁월한 청소성능을 유지하면서 오랫동안 고장 없이 사용하는 데에도 도움이 된다.


위생적이고 편한 물 분사 물걸레 브러시


비스포크 제트는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분리돼 물기를 머금은 먼지가 제품 내부로 유입될 염려가 없어 여름철 생기기 쉬운 곰팡이와 퀴퀴한 냄새 걱정도 덜어준다. 또한 물 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는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물을 분사할 수 있어 청소 중 물 마를 걱정 없이 편하고 위생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물통을 따로 분리할 수 있고 세척과 건조까지 간편해 언제나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세균 번식 걱정 없이 깔끔한 99.9% 항균 다회용포


비스포크 제트의 물걸레 브러시에 장착하는 다회용포에는 항균 기능이 적용돼 위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은 이온이 함유된 항균섬유로 만들어져 중성세제에 무려 100회를 세탁해도 항균 효과가 99.9% 유지된다.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위생적이며 세탁 후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세균 번식·냄새 걱정 줄이는 항균 먼지봉투와 고무마개


비스포크 제트로 청소를 한 후에는 청정스테이션에 거치와 동시에 버튼만 누르면 먼지를 깔끔하고 빠르게 비워준다. 먼지가 모이는 청정스테이션 내부의 먼지봉투는 구리가 함유된 항균섬유로 만들어져 세균 번식 걱정을 줄여주고 먼지봉투에 고무마개가 적용돼 평소에 닫혔다가 먼지 배출 시에만 열려 내부 먼지 및 냄새 유출을 방지해 준다.


독보적인 자동 먼지 배출 기술에 강력한 흡입력,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비스포크 제트만의 자동 먼지 배출 기술과 최대 210W의 강력한 흡입력은 쉽고 편한 청소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트와 청정스테이션 모두 미세먼지 배출도 99.999% 차단한다. 무게는 초경량 2.42kg(기본 ‘슬림 소프트 마루 브러시’ 장착 기준)으로 더 가벼워져 손목 부담도 덜었다. 충전 거치대와 청정스테이션 일체형의 슬림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비스포크 컬러로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된다.

조금만 움직여도 흐르는 땀에 습한 공기까지,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 청소는 특히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다.
비스포크 제트는 모던한 디자인에 자동 먼지 배출 기술, 강력한 흡입력, 빈틈없는 위생 관리까지 모두 갖춰 쾌적하고 깨끗한 여름을 보내게 해 줄 것이다.


※ 물 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 | 물 분사는 1회 짧게 누를 경우 0.3초 분사, 계속 누르고 있을 때 최대 2초 분사. 물통 용량은 150mL로 사용자의 분사 횟수에 따라 사용 ※ 물걸레포 | 한국분석시험연구원(KATR) 인증 항균 다회용포로 100회 중성세제 세탁 후에도 99.9% 항균 효과 유지.
항균 다회용포의 항균 기능 시험은 은 이온이 함유된 항균섬유로 만든 다회용 물걸레포에 시험균을 주입한 후 37±1도의 증식이 유리한 온도에서 18시간 방치 후 대장균, 폐렴균의 증식이 정균 감소율 기준 99.9% 억제되는 것을 확인. 참조 규격은 AATCC-100, JIS-L-1902,KS K 0693, KS K0890, AATCC-147이며,KATR의 시험 결과로 실제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물 세척 시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24시간 이상 충분히 건조 후 사용. 주위 온도 및 습도에 따라 건조 시간이 달라질 수 있음.


※ 먼지봉투의 항균 기능 시험은 구리가 함유된 항균섬유로 만든 항균 먼지봉투에 시험균을 주입한 후 37±1도의 증식에 유리한 온도에서 18시간 뒤 항균력이 없는 표준면포에 균을 주입한 경우와 비교해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대장균, 녹농균의 증식이 99.9% 억제되는 것을 확인. 참조 규격은 KS K 0693:2016이며, FITI시험연구원의 시험 결과로 실제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에어펄스 특허 번호 제10-2208334호


※ 최대 210W흡입력 | 흡입력 수치는 국제표준(IEC 62885-2, 5.8절)에 따라 핸디형(브러시 미적용) 제트 모드 기준 측정한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측정용 진공 체임버로 청소기 유량과 진공도 변화량을 측정해 최대 흡입력을 계산. 청소기 최대 흡입력: 유량(L/s)과 진공도(kPa)의 곱으로 계산(max. airwatt, [W])


※ 미세먼지 배출 차단 | 미세먼지 배출 차단 수치는 국제표준(IEC 62885-2, 5.11절)에 따라 측정한 자사 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효율 측정 장비를 이용하여 테스트 먼지 주입 후 필터 효율 측정. 테스트 먼지: 국제 표준 IEC 시험먼지(Mineral dust·ISO12103-1A2 FineDust). 먼지 입자 사이즈 0.5∼4.2μm에서 각 구간 먼지 포집 효율 평균.


※ 제품 무게 | 2021년 3월 기준,국내 210W흡입력 무선청소기 중 가장 가볍다는 의미임.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