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풍 히어로 4총사로 우리집은 無더위

동아일보

입력 2021-08-11 03:00 수정 2021-08-11 04:5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무더위와의 전쟁, 역대급 여름 넘길 비책은?


‘이게 사람 사는 날씨냐, 망고 사는 날씨지’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다. 한낮 기온이 무려 40도에 이르고 열대야까지 계속되며 에어컨 없이는 한시도 버티기 힘든 상황. 에어컨 구매 수요가 몰리기 전 발 빠르게 삼성 에어컨을 구매한 김희진 씨는 하루에도 몇 번씩 ‘삼성 에어컨이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삼성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와 클래식부터 비스포크 무풍벽걸이 와이드와 무풍 시스템에어컨까지. 삼성 에어컨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은 물론 점점 더 뜨거워지는 한국 날씨에 필요한 모든 기능까지 완비했다.


와이드 무풍냉방

직바람 걱정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쾌적

하루 종일 켜 두어도 쾌적하고 편안한 ‘진짜’ 무풍으로 무더위 물리치기


덥고 습한 날씨에 쾌적한 냉방을 마다하는 사람은 없지만 차가운 직바람은 다르다. 김희진 씨는 여름마다 에어컨을 하루 종일 켜고 싶은 아들과 몸에 직접 닿는 찬바람 때문에 머리가 아프다는 딸 사이에서 중재하느라 바빴다. 하지만 삼성만의 독보적인 ‘진짜’ 무풍 덕에 고민은 끝났다.

삼성 무풍에어컨은 직바람 걱정 없는 편안한 무풍으로 불편함 없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최대 27만 개의 미세한 마이크로 홀에서 풍성한 냉기를 뿜어줘 두통이나 오한 등 차가운 직바람으로 인한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시원하다. 기류 없이 쾌적함을 유지해 바람에 부유물이 날릴 걱정도 줄여준다.

에너지 절약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절약효과로 에너지위너상 최고상 ‘대상’ 및 산업통장자원부 ‘장관상’수상

뛰어난 에너지 효율로 에어컨 전기 요금 걱정도 안녕!

에어컨 전기 요금 때문에 푹푹 찌는 무더위에도 에어컨 가동을 망설이는 사람들도 많다. 삼성 에어컨은 뛰어난 에너지 효율로 전기 요금 걱정도 덜어준다.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무풍 미세 초절전’으로 무풍 모드 작동 시, MAX풍 대비 최대 90%까지 소비전력을 절약한다. 무풍 시스템에어컨 4Way는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우수한 에너지 절약 효과가 있는 제품에 수여하는 ‘제24회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에서 최고상인 ‘에너지 대상 및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전기 요금 부담을 없애주고,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도 줄여주니 친환경 라이프도 실천할 수 있다.

삼성케어플러스
위생 걱정까지 말끔히 씻어 버리는 가전 전문가의 에어컨 전문세척 서비스

AI기술로 위생 관리도 손쉽게, 삼성케어플러스로 전문가의 케어까지


온 가족이 생활하는 공간에 하루 종일 켜두는 만큼 꼼꼼한 에어컨 위생 관리는 필수. 비스포크 무풍에어컨은 AI 기술로 알아서 관리해주는 ‘이지케어 AI’ 3단계와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관리할 수 있는 ‘이지케어 셀프’ 3단계를 갖췄다.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공기청정과 자동승강 기능을 하나의 패널로 구현한 하이브리드 패널이 천장으로부터 4.5m 내려와 사다리 없이도 손쉽게 관리 가능하다. ‘삼성케어플러스’의 ‘전문세척’을 활용하면 더욱 전문적인 케어도 받을 수 있다. 전문가들이 제품 내부를 분해하고 깊숙한 곳에 있는 냉각팬부터 필터까지 구석구석 세척해줘 안심할 수 있다.

스마트싱스 에어
집안 공기질을 한눈에 관리하고 공기질 개선 방법 제안하는 맞춤 청정 관리

환기 어려워 불안한 여름철, 스마트싱스 에어로 실내 공기까지 청정하게

덥고 습해 환기가 어려운 여름철에는 밀폐된 실내 공기가 외부만큼 오염될 수 있다. 김희진 씨는 “부모님 댁에도 삼성 에어컨을 사드렸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 실내 공기를 쉽게 관리하실 수 있어야 하잖아요”라고 전했다.

삼성 에어컨은 실내 공기질 통합 관리 서비스인 ‘스마트싱스 에어(SmartThings Air)’로 실내 공기 오염도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실외 공기질과 예측 정보까지 조합해 실내외 공기질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미세먼지 수치 등의 정보를 종합하여 개선 방법도 제안해주니 쉽고 간편한 공기질 관리가 가능하다.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