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뷰]5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최고의 위시 리스트

동아일보

입력 2021-05-10 03:00 수정 2021-05-10 09:08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청소가 즐거워지는 순간,
BESPOKE 제트가 선물할게요!


《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힘들고 번거롭지만 매일 하는 일, 바로 청소다. 나의 부모님, 아내, 남편, 그 외에도 내가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매일 청소를 한다. ‘피할 수 없으면 즐기라’는 말처럼 이왕 매일 해야 하는 청소라면 더욱 쉽고 편하게, 누구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청소기를 선물하면 어떨까? 독보적인 자동 먼지 배출 기술에 더 강력해진 흡입력, 편의성을 높여주는 디테일과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비스포크 제트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는 청소의 즐거움… 강력하게 흡입한 먼지, 제트가 말끔하게 비워드릴게요

비스포크 제트는 최대 210W의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먼지 비우기까지 깔끔하게 해결해주며 소중한 사람에게 쉽고 편한 청소의 즐거움을 선물한다.

자동 먼지 배출 기술의 개척자이자 리더인 제트는 특허 받은 ‘에어펄스’ 기술과 ‘일직선’ 먼지배출 구조로 먼지 비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다. 에어펄스는 공기압에 변동을 주어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원리로 삼성전자만의 특허기술이다.

청정스테이션과 충전 거치대가 일체화된 비스포크 제트에서 이 기술력은 더욱 빛을 발한다. 청소기 거치 후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먼지가 일직선으로 배출되는 구조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먼지를 비워준다. 제트와 청정스테이션 모두 미세먼지 배출도 99.999% 차단한다.

청소가 쉽고 즐거워지는 제트만의 디테일… 가볍게, 위생적으로, 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요
초경량 무게부터 위생 관리, LCD 디스플레이까지 청소 편의성을 높여주는 디테일도 업그레이드되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제트는 2.42kg 초경량 무게(기본 브러시 ‘슬림 소프트 마루’ 탑재 기준)로 손목 부담은 줄고 쉬운 핸들링이 가능하다. 위생 관리에도 섬세한 노력을 기울였다. 물 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로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 물을 분사할 수 있다. 물걸레 청소와 먼지 흡입을 분리해 냄새, 곰팡이 걱정도 줄였다.

흡입력부터 잔여 시간, 충전 상태, 유지보수 가이드까지 청소의 모든 과정은 LCD 디스플레이가 대화형으로 친절하게 안내해준다.

거실에 두고 자랑하고 싶은 청소기… 예쁘고 슬림한 제트로 청소하면 기분까지 좋아져요
비스포크 제트는 인테리어 소품이라 해도 손색없는 아이템으로, 우리 집의 스타일을 살려준다. 충전 거치대와 청정스테이션 일체형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조화를 이룬다. 미드나잇 블루, 우디 그린, 미스티 화이트, 썬 옐로우 등 감각적인 비스포크 색상도 돋보인다. 차분하고 우아한 무드부터 개성 있는 포인트 컬러까지 선물 받는 사람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는 가볍지만 강하게, 강하지만 편하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올봄 꼭 갖고 싶은 품목으로 등극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한 번 더 생각하게 되는 5월. 일상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비스포크 제트를 내 곁의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해 보자.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