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근 홍삼에 석류-녹용 첨가… 갱년기 아내에게 선물하세요

태현지 기자

입력 2021-04-21 03:00 수정 2021-04-21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KGC인삼공사
화애락 홍삼 100% 계약재배
여성 생애주기별 솔루션 제공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면역력 증진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특히 가족들을 챙기느라 정작 자신의 건강은 소홀히 하는 어머니와 아내의 건강에 더욱 관심을 쏟아야 할 때다.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히는 홍삼은 가격대도 다양하고 모든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매년 선물 목록에 1순위에 오른다. 홍삼은 건강관리의 가장 기본인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사랑하는 가족을 위한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여성 건강을 위한 홍삼제품으로는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가 인기다. 정관장 ‘화애락’은 여성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진 정관장의 여성 전문 홍삼 브랜드다. 2003년 출시 이후 갱년기 여성은 물론이고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대표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화애락 시리즈에 사용되는 홍삼은 정관장만의 철저한 품질관리에 합격한 원료들만 사용한다. 100%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된 홍삼은 290여 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사용할 수 있다. 부원료에 대해서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화애락 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제품이다. 6년근 홍삼에 녹용 및 당귀, 작약과 여성에게 좋은 석류농축액 등의 엄선한 부원료를 더해 중년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갱년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는 갱년기 여성만이 아닌 여성의 생애주기별 건강 이슈에 대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2030대 여성들의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보디에너징 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바쁜 직장생활·육아·가사로 지쳐가는 여성들을 위한 여성 전반 건강 케어 ‘화애락본’, 갱년기에 몸과 마음의 변화로 힘들어하는 여성을 위한 ‘화애락진’은 물론이고 100세 시대를 맞아 여성들의 갱년기 이후의 품격 있는 황후기를 위한 웰-에이징 솔루션 ‘화애락후’ 등 다양한 생애주기별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 KGC인삼공사는 여성 건강의 급변기인 갱년기를 앞두고 체력관리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정관장 화애락 본’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화애락 본’은 홍삼농축액을 1.7배 증량하고 석류, 크렌베리, 레몬밤 등 특화 소재를 강화한 반면 가격은 동결해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정관장은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오월, 가족을 지키는 힘 사랑 가득 면역력’ 프로모션을 전국 로드숍,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에서 진행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