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온라인 분양홍보관 개소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0-04-10 16:40 수정 2020-04-10 16:42

포스코건설이 10일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온라인 분양홍보관을 열었다.
포스코건설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온라인 홍보관에서는 실제 건립세대를 촬영한 VR 영상과 단지 안내 영상, 입지 및 현장 스케치 영상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가 게시될 예정이다. 인테리어를 비롯해 마감재 리스트, 옵션 선택사항 등 본보기집에서 확인할 수 있는 항목들을 마련해놨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한 일대일상담과 궁금증이 다른 고객 맞춤형 상담을 위한 입지, 청약, 상품관련 전문 상담전화 방식으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오는 18일에는 포스코건설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견본주택 내부를 상세히 둘러보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청약 일정은 오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 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29일 당첨자 발표 이후 5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정당 계약을 받는다.
더샵 광교산 퍼스트파크는 총 666세대 중 475세대가 일반에 공급되며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36~84㎡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타입별로 대형 드레스룸과 붙박이장(유상), 워크인 수납장 등의 특화 설계가 적용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포스코건설만의 스마트홈 시스템 ‘아이큐텍’이 적용돼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여건을 제공한다.
도보 2분 거리에 영화초등학교가 위치해 자녀들의 안심 통학이 가능하며 장안구청, 재래시장, 대형마트, 영화관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가깝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헬스장서 맨발 샤워 마세요”…바닥에 세균 바글바글
서울 아파트 월세 ‘사상 최고’…가구 소득 25%가 임대료
삼성 “평택 5공장 건설 착수” 현대차 “AI-로봇산업 집중 육성”
‘13년 11개월’ 월급 안쓰고 모아야 서울 집 산다
李정부 고위공직자 2581명, 부동산 2.3조…42채 보유자도- “새벽배송, 육아에 필수”… ‘국민청원’ 올린 워킹맘
- [시승기] 제주에서 느끼는 드라이빙의 즐거움…‘포르쉐 올레 드라이브’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5년 연속 오른 환율, 원재료값도 80% 뛰었다
- ‘변신의 귀재’ H3N2 바이러스 확산… 올겨울 센 독감 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