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카코리아, 전자담배 ‘X5’·‘크리스탈’ 출시 기념 이벤트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7-10-25 15:10:00 수정 2017-10-25 15:13:04

전자담배 전문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신제품 ‘하카 X5’와 ‘하카 크리스탈’의 동시 출시를 기념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련된 실버 바디의 ‘하카 X5’는 입호흡과 폐호흡이 가능한 준모드기기로 혁신적 인체 미세전류를 통한 자동 작동 방식이 특징인 제품이다.
특허 등록 역시 완료한 하카 X5는 매번 스위치를 누르면서 작동시켜야 하는 기존 전자담배와 달리, 잡는 즉시 인체 미세전류를 감지해 흡입과 동시에 자동으로 작동되는 편리함을 제공한다.
또한 올인원 타입의 기기로 전동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재미를 선사한다. 동시에 경고사항을 스마트하게 진동으로 알 수 있으며, 배터리의 잔량 역시 각기 다른 색상으로 표시되어 즉시 확인 가능하다.
하카 X5는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지난 1차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2차분은 11월 초 하카 대리점을 통해 입고될 예정이며 구매를 희망할 경우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17g의 가볍고 간편한 초경량 미니 사이즈인 ‘하카 크리스탈’은 작지만 풍부한 무화량과 진한 맛 표현이 뛰어난 제품이다. 자동 흡인센서 작동 방식이며 다양한 컬러들로 드립팁 교체가 가능해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하카코리아는 두 신제품의 동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하카 대리점 및 기타 판매점에서 하카 X5 구매 시 하카 크리스탈 1 SET를 무료로 증정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의 가격으로 신제품 2종을 만나볼 수 있는 동시 출시 1+1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목)까지 진행된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하카 신제품 2종은 모두 KC인증을 완료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출시 직후 바로 1차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전자담배를 찾는 많은 분들에게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하카는 혁신적인 기능과 차별화된 가격, 세련된 디자인의 전자담배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카 홈페이지과 전국의 하카 대리점 및 X5 판매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전자담배 업계 최초로 2016년 제품 안전의 날’ 행사에서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을 받은 바 있으며, 올해까지 3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비즈N 탑기사
- 도로에 쏟아진 맥주병…맨손으로 치운 여학생들 (영상)
- ‘만5세 입학’ 논란인데…교육감 단체성명 없는 까닭은?
- 동생 돌봄받는 아기가된 13세 금쪽이…이상행동에 스튜디오도 충격
- “나 돈 많아” 서울 주택가에 2200만원 뿌린 이라크인
- 광장시장 김밥 먹고 댓글엔 하트…CNN ‘韓 가상인간 열풍’ 조명
- “짬뽕값 못 드려 죄송” 뒤늦게 중국집 주인에 빚갚은 시민
- “엄마 나 폰 액정 깨졌어” 메신저 피싱 조직 무더기 검거
- 13억 이어 연금복권…같은 가게서 복권 2번 당첨된 美 행운남
- 강남 한복판 상의탈의男-비키니女, 결국 경찰조사 받는다
- 배슬기, 폭우 피해 근황 “집이 무너지고 있음”
- LG전자, 청소기 거치대 결합했더니… ‘코드제로’ 판매 50%↑
- 1년 전 비해 배추 86%·사과 31%…“치솟는 과일·채솟값 무서워요”
- “온라인 예금중개 서비스 연내 도입”… 금융 플랫폼화 속도낸다
- 구글 픽셀폰, 국내 출시 임박?…“픽셀 카메라 엔지니어 뽑는다”
- 화장품업계 ‘코로나 후유증’… 매출-영업익 일제히 하락
- 네이버-카카오 2분기 최대 매출
- 전세계서 로켓 발사 경쟁… “우주 쓰레기 처리 기술도 함께 발전해야”
- “예비 청약자, 금리 인상 이자부담 가장 큰 걱정”
- PC방 “임대료 270만원인데, 전기료 350만원”…소상공인 ‘전기료 한숨’
- 광화문광장 시민들 “넓어진 보행로-분수 좋아”… “그늘 부족” 지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