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충주신도시 오드카운티’ 휴가철 맞아 이벤트 진행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입력 2017-06-19 17:06 수정 2017-06-19 17:39

동광종합토건이 ‘서충주신도시 오드카운티’가 휴가철을 맞아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달 1~2일 이틀간 서충주신도시 오드카운티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에정이다.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썬밸리호텔 숙박권, 썬밸리호텔 워터파크 무료이용권, 자전거 등을 증정한다.
선착순 1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문객 전원에게 썬밸리호텔 워터파크 50% 할인권도 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배우 김성환, 가수 김국환 등의 팬사인회도 열린다.
서충주신도시 오드카운티는 전용면적 59~84㎡ 총 53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분양전환이 선택 가능한 민간임대아파트다. 민간건설사가 공급하는 민간분양 임대아파트로 4년 동안 내 집처럼 살아본 후 일반분양으로 전환할 수 있다.
서충주신도시 오드카운티가 들어서는 서충주신도시는 대형 산업단지 3곳이 모여 조성된 충주의 새로운 주거중심지다. 전국 4개 기업도시 중 최초로 완공됐으며 분양을 완료한 충주첨단산업단지와 지난해 준공을 마친 충주메가폴리스 등으로 구성된다.
교통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평택제천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충청 북부권과 강원 태백권으로의 이동이 가능하다. 또 중부내륙고속도로 충주IC도 약 1.6km 정도밖에 떨어져있지 않아 이용이 편리하다. 오는 2019년 이천~충주까지의 중부내륙철도가 완공되면 수도권까지 40분대에 진입 가능한 쾌속 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쾌적한 자연환경을 품은 숲세권 아파트라는 점도 특징이다. 단지 앞으로 근린공원이 있어 쾌적하고, 인근 중앙공원과 요도천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서충주신도시 오드카운티 견본주택은 충주시 금릉동 20-5번지(금릉초등학교 인근)에 있으며 입주는 2018년 11월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삼성전자 “올해 HBM4 양산 출하 통해 시장 선도”
오천피 시대 승자는 70대 이상 장기 투자자… 20~30대 수익률의 2배
금보다 빨리 오르는 은…올들어 상승세 가속
현대차, 한국문화 알릴 다큐 후원… CNN 통해 상반기 전 세계에 방영
美 연준, 올해 첫 기준금리 동결…연 3.5~3.75%- 당정 “주택공급 의문 갖지 않도록…국민께 신뢰 드릴 것”
- “안은진 닮았다”…29기 현숙 ‘미모 변화’, 뇌가 먼저 반응한 이유
- “어깨 아프면 약-주사 찾기보다 스트레칭부터”[베스트 닥터의 베스트 건강법]
- 백제, 상상한 만큼 보인다[여행스케치]
- 쿠팡 임시대표 로저스, 경찰 첫 출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