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정통 세단 파사트 타고, KLPGA프로 골퍼에게 레슨도 받고! "

동아닷컴

입력 2013-06-13 16:52 수정 2013-06-13 16:56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폭스바겐코리아,<런 앤 드라이브 파사트>전국 시승행사 참가자 모집

-6월 7일부터 20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파사트 시승 및 KLPGA 프로골퍼 강의, 원 포인트 레슨 진행
- 기간 중 파사트 구매고객에게 골프 의류 용품 증정 및 추첨을 통해 프로 골퍼와 라운딩 기회 제공

(2013년 6월 3일)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6월 7일(금)부터 20일(목)까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 파사트 시승과 골프 레슨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 런 앤 드라이브 파사트(Learn & Drive Passat)> 행사를 개최,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동차와 스포츠를 접목시킨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파사트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고객 자신이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서울, 경기, 부산, 광주 등을 비롯해 전국 21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2주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 런 앤 드라이브 파사트> 전국 시승 행사에서는 박시현, 최여진, 이혜인 등 KLPGA 유명 여성 프로골퍼 5인의 파사트 경험담과 그들이 직접 진행하는 골프 강의 및 원-포인트 레슨, 파사트 시승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시승행사 기간 내 파사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골프 의류용품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프로골퍼와 직접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특전도 주어진다. 또한 시승에 참가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골프 썬캡 등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각 전시장 별 행사 일정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 내 시승 신청 페이지 또는 폭스바겐 전시장에 전화로 확인, 신청이 가능하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정통 프리미엄 세단을 지향하고 있는 파사트의 프리미엄 가치를 잠재고객과의 문화적 접점을 통해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자동차와 유명 프로골퍼를 함께 만날 수 있는 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골프라는 스포츠의 본질과, 정통세단이 지녀야 할 덕목을 이해하고 경험하실 수 있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 파사트는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을 바탕으로 탁월한 운전의 재미와 높은 연료 효율성, 한국 고객을 위한 편의사양 및 넓은 실내공간 등을 통해 수입차 베스트셀링 Top10에 꾸준히 오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중형세단이다. 국내에는 4기통 엔진과 6단 DSG 조합으로 최고의 연비와 성능을 자랑하는 2.0 TDI 디젤모델(4,140만원)과 부드러운 가속력과 정숙함이 돋보이는 직렬 5기통의 2.5 가솔린 모델(3,810만원) 등 두 가지 모델로 선보이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