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대구 진천에 선뵈는 43층 랜드마크 外

동아일보

입력 2018-08-17 03:00 수정 2018-08-17 03:00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 대구 진천에 선뵈는 43층 랜드마크

라온건설이 대구 달서구 진천동 555-8 일원에서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을 9월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 5층∼지상 43층, 전용 68m²·84m²·94m² 아파트 585채와 전용 82m² 오피스텔 100실로 구성된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최고 43층 초고층 주상복합단지로 대구지하철 1호선 진천역과 월배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이와 함께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대형쇼핑몰들과의 거리가 가깝고 월배초, 월배중, 영남고 등 다양한 학군이 위치한 우수한 교육환경도 돋보인다. 또 대구수목원을 비롯한 공원들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주거공간을 입주민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은 더블역세권 단지뿐만 아니라 유천 나들목,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테크노폴리스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통해 대구 시내는 물론 타 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 단지는 대구성서4차 일반산업단지와 인접해 관련 종사자들의 직주근접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대구 달서구 대곡동 1040에 9월 오픈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전국 16곳 별장처럼 언제든 예약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가 여름성수기 시즌을 맞아 정회원권을 분양 중이다. 출시한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약 5% 할인과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패밀리, 스위트형 객실 회원권을 2530만∼3600만 원에 분양하며 실버형, 골드형, 로얄형 등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은 1억 원대부터 분양하고 있다.

대명콘도 회원권 분양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승마, 요트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16곳(설악델피노, 경주, 양평, 홍천비발디, 소노펠리체, 양양쏠비치, 변산, 단양, 제주, 여수엠블, 거제마리나, 청송, 천안테딘, 제주샤인빌, 고양엠블, 삼척쏠비치)을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공사 중인 전남 진도(2019년 6월 오픈 예정), 충남 보령 원산도, 경남 남해도 오픈 이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카탈로그를 무료로 배송한다.


별내 신도시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49필지 분양

㈜한강하니카운티는 경기 남양주 별내택지개발지구 내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49필지를 분양한다. 단지 이름은 ‘별내 베네우스 더 가든’으로 일산, 김포, 파주 등 수도권 단독주택의 대명사인 ‘베네우스’의 브랜드를 사용한다. 대지면적 1만752㎡, 건폐율 50 이하, 용적률 150% 이하, 최고 층수 3층 이하다.

고품격 타운하우스로 계획되는 만큼 입주민의 편리성은 물론 프라이버시와 보안성까지 신경 썼다. 커뮤니티센터 및 다목적실, 주차장 관제시스템 보안 게이트 등을 설치해 입주민 안전 및 보안을 강화할 계획이다.

단지는 별내신도시의 중심에 위치해 교통, 생활, 자연, 교육 환경 등이 모두 잘 갖춰져 있다. 지하철 4호선 연장선인 진접선 별내북부역(2020년 예정)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역까지 30분대로 접근 가능하다. 현재 운행 중인 경춘선 별내역을 이용하면 7호선 상봉역까지 4정거장, 1호선 청량리역까지 7정거장이면 도착할 수 있다. 또 8호선 연장선(별내선)이 2023년 개통되면 서울 강남권 진입도 용이해진다.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네스트Ⅱ’, 고품격 임대 데시앙 브랜드 타운

태영건설이 8월 중 전주 에코시티 3블록에 ‘데시앙 네스트Ⅱ’ 견본주택을 열고 임차인 모집에 들어갈 예정이다. 에코시티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고품격 민간 임대 아파트로 앞서 분양한 에코시티 데시앙 1차, 2차, 데시앙 네스트와 함께 에코시티 내 최대 규모의 단일 브랜드 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기업형 임대주택)은 일반 아파트보다 자금부담이 적어 정부 규제로 침체된 부동산 시장에서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틈새상품 중 하나다.

이번에 공급하는 데시앙 네스트Ⅱ는 지하 2층∼지상 29층 아파트 6개 동, 전용면적 59m², 75m², 84m², 830채 규모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100% 구성된다.

전주 에코시티 데시앙 네스트Ⅱ는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으로 임대 의무기간 8년을 보장하며 분양 전환 시 임차인에게 우선권이 부여된다. 청약통장, 주택소유 등 청약제한이 없으며 취득세, 재산세 부담이 없고 무주택자 연말정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 2가 117-39에 위치한다.




전문가 칼럼



부자동 +팔로우, 동아만의 쉽고 재미있는 부동산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에서 더 많이 받아보세요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