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웨딩 페어 ‘마이 브라이덜 쇼핑’ 진행
동아경제
입력 2018-10-12 17:10:00 수정 2018-10-12 17:14:00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신혼부부를 겨냥해 ‘마이 브라이덜 쇼핑(My Bridal Shopping)’ 프로모션을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첩장, 예식장 계약서 등 결혼 증빙 서류를 지참한 내국인 예비 신혼부부에 한해 다양한 혜택을 준다.
부부 모두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멤버십에 가입한 커플에게는 최대 20% 할인되는 1일 블랙 VIP 멤버십과 선불카드 2만 원권을 준다.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총 26만 원과 20만 원 상당 금액사은권도 선물한다.
웨딩 페어 기간 중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을 방문한 웨딩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최대 40만 원까지 지급한다. 5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 고급 에이프런을 준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구매한 금액은 모두 온라인 적립금으로 환급 된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에는 특별한 초청 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4층 VIP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초청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며,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 신청 후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한정판 러브 에코백을 준다. 또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경품 이벤트를 통해 골든 구스 스니커즈, 피카소 브러쉬 세트 등의 경품도 선물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행사장 내 브랜드 존을 세우고 다양한 체험 및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클라리소닉, 비쉬, 라로슈포제, 피카소, 웰라쥬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뷰티 존에서는 브랜드 제품 체험 및 맞춤형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템 존에는 골든 구스, 에르메네질도 제냐, 아테스토니 등 패션 아이템 브랜드가 참여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다양한 허니문 스타일링을 제안과 혜택을 준다. 이밖에도 시계를 비롯한 각종 패션 아이템과 뷰티 아이템, 결혼식 답례품으로 적합한 건강보조제, 주류 등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아닷컴 박지수 기자 jisu@donga.com
비즈N 탑기사
- 응급환자들 위해 헌신한 故 윤한덕 센터장에 LG 의인상
- 실수로 액셀 밟아 식당으로 차량 돌진…70대 운전자 입건
- “50% 수익 약속”…‘청년 버핏’ 투자금 사기 혐의로 피소
- 주꾸미·낙지 씹지 않고 ‘꿀꺽’…50대, 기도 막혀 질식사
- 김동성, 심경 고백 “내가 바보 같아서 또 이런 일에…장시호 때랑 똑같아”
- 7평짜리 신혼집에서 만원짜리 결혼반지로 시작했지만… [동정민 특파원의 파리 이야기]
- “안락사 알았으면 기부 안해”…박소연 대표, 동물·시민단체에게 줄고발
- ‘혜은이 남편’ 김동현, 또 사기혐의 피소…“1억 안 갚아, 혜은이도 3000만원”
- 임세원 교수, 끝까지 간호사 챙기다…생전 SNS “이것이 나의 일”
- 아버지에게 자신의 간 60% 이식한 육군 안정환 소령 귀감
- 벤츠 7인승 밴 ‘V클래스’ 국내 도입…“럭셔리 밴 시장 개척”
- 불황이 아니라 양극화…실적이 보여준 2018년 유통업계
- 2월 서울 아파트 계약 ‘총 49건’…10억 이상은 ‘단 3건’
- 삼성, 미국 소비자 ‘친밀한 브랜드’ 12위…구글·MS 제쳐
- “투자자 떠나면 노동자 길거리 나앉아… 일자리 지키는게 우선”
- [신차 시승기]견고해진 기아차… 쏘울 부스터·K3 GT ‘돌격’
- 서울교대 인근 원룸 월세, 1년새 16.4%↓…홍대에 역전
- ‘알짜카드’ 줄줄이 퇴장… 소비자 “그 많던 혜택 어디로”
- 가격인상 전방위 확산…먹거리 이어 공공요금까지 줄줄이 올라
- 인기 해외 여행지 항공료 뚝뚝…북미 정상회담 ‘하노이’ 가장 크게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