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온라인몰, 독일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NICI)’ 론칭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입력 2018-09-29 11:46 수정 2018-10-01 15:32

아가방앤컴퍼니는 독일의 유기농 애착인형 브랜드 니키(NICI)와 국내 판권 계약을 맺고 온라인몰 넥스트맘에 정식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독일의 대표 인형 브랜드인 니키는 1986년 동물인형 제작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장하며 아이부터 성인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공식 온라인몰 넥스트맘을 시작으로 여러 유통 채널을 통해 니키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넥스트맘을 통해 론칭한 제품은 ‘마이 퍼스트 니키(My First NICI)’ 5종(애착인형, 치발기 인형, 유모차 인형, 걸음마 인형 등)으로 아이가 입에 물어도 안전한 무독성 소재와 오감을 자극하는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아이의 감각발달에 도움을 준다.
니키의 대표제품인 동키동키 애착인형은 당나귀를 귀엽게 캐릭터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치발기, 소리나는 구슬 등이 신체적∙정서적 발달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동키동키 애착인형 외에도 동키동키 걸음마인형, 버니버니 걸음마인형, 동키베어 딸랑이인형, 부르르 유모차인형이 함께 출시됐다.
김정훈 아가방앤컴퍼니 용품BM팀 팀장은 “독일의 대표 인형 브랜드인 니키는 외출 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수면 인형, 애착 인형 외에도 유모차용 장난감으로도 인기가 높다”면서 “아이를 위한 세심한 디자인과 안전한 소재로 출산, 돌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이은정 기자 ejlee@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송지효 씨제스와 결별, 백창주 대표와는 2년 전 이미 결별…‘앞으로의 활동은?’
카톡 친구목록, 오늘부터 옛방식 선택가능
쿠팡 사태에 ‘배달앱 수수료 제한’ 급물살… “시장 역효과” 우려도
순풍 탄 K반도체… 삼성-SK ‘영업익 200조’ 연다
‘美금리인하-산타 랠리’ 기대감에… 증시 ‘빚투’ 27조 역대 최고- 실업자+취업준비+쉬었음… ‘일자리 밖 2030’ 159만명
- 12월 환율 평균 1470원 넘어… 외환위기 이후 최고
- 은값 폭등에 60% 수익 낸 개미, 익절 때 왔나…“○○ 해소 땐 급락 위험”
- ‘위고비’ 맞자 술·담배 지출 줄었다…비만약, 생활습관 개선 효과
- 영유아 위협하는 ‘RSV’ 입원환자 증가…증상 세심히 살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