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업에프씨, 한·싱가포르 비즈니스 파트너십 경제사절단 참가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7-03 17:23 수정 2018-07-03 17:37
㈜가업에프씨 배승찬 대표외식프랜차이즈 ㈜가업에프씨(대표 배승찬)가 한-싱가포르 비즈니스 파트너십 경제사절단에 선정되어 오는 12일 싱가포르 비즈니스 상담회에 참가한다.
KOTRA는 최근 대한상의(인도) 및 무역협회(싱가포르)와 공동으로 2018 한-인도 싱가포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가업에프씨는 오는 12일 세인트레지스 호텔에서 열리는 싱가포르 비즈니스 파트너십에 한하여 참가한다.
이번 경제사절단은 국내기업의 싱가포르 진출을 지원함과 동시에 민간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국내 30여개 기업이 방문하는 가운데 외식프랜차이즈 기업으로는 ‘구이가’를 운영중인 ㈜가업에프씨와 ‘떡담’ 운영업체인 라이스파이 2개사만 포함됐다.
㈜가업에프씨 배승찬 대표는 “싱가포르에 한국 음식 프랜차이즈들이 상당수 진출해 있어 한국 상품에 대한 인지도가 높게 형성되어 있다. 싱가포르에 이질감 없이 진출 할 수 있는 기회를 찾고자 이번 경제사절단에 참가하게 됐다” 며 “현재 중국에만 진출해있는 ‘구이가’ 외에 다른 브랜드까지 싱가포르에 진출할 새로운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업에프씨는 ‘구이가’, ‘포차어게인’ ,‘도쿄술집’, ‘칠성식당’등을 운영 중이다.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송지효 씨제스와 결별, 백창주 대표와는 2년 전 이미 결별…‘앞으로의 활동은?’
카톡 친구목록, 오늘부터 옛방식 선택가능
쿠팡 사태에 ‘배달앱 수수료 제한’ 급물살… “시장 역효과” 우려도
순풍 탄 K반도체… 삼성-SK ‘영업익 200조’ 연다
‘美금리인하-산타 랠리’ 기대감에… 증시 ‘빚투’ 27조 역대 최고- 실업자+취업준비+쉬었음… ‘일자리 밖 2030’ 159만명
- 12월 환율 평균 1470원 넘어… 외환위기 이후 최고
- 은값 폭등에 60% 수익 낸 개미, 익절 때 왔나…“○○ 해소 땐 급락 위험”
- ‘위고비’ 맞자 술·담배 지출 줄었다…비만약, 생활습관 개선 효과
- 영유아 위협하는 ‘RSV’ 입원환자 증가…증상 세심히 살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