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W컨셉, 최대 70% OFF!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外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6-11-25 14:04 수정 2016-11-25 14:06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W컨셉, 최대 70% OFF!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디자이너 셀렉숍 W컨셉은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에 동참하며, 25일부터 29일까지 최대 7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W컨셉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인기 기획전을 별도로 구성했다.지금 시즌에 구매해야 할 아이템들을 △윈터 아우터(Winter OUTER), △부츠(The Boots), △머플러, 장갑, 비니(Winter ACC), △백(Bag), △코트(Coat), △가전제품(Electronics) 등 카테고리 별로 구분하여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특히 올 한해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기록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가 라인업 되면서 20만원 대 전후의 생활 가전들을 선보이며 늘어가는 1인 가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W컨셉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실시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W컨셉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고나라 입국인(入國人) 2000만명 돌파

국내 최대 중고거래 플랫폼 ‘큐딜리온 중고나라’가 24일 기준으로 ‘중고나라 입국인(入國人) 2000만명’을 돌파했다. 큐딜리온 중고나라는 네이버 카페 회원과 스마트폰 전용 앱을 내려 받은 사용자를 ‘중고나라 입국인’이라 통칭한다. 현재 큐딜리온 중고나라 카페 회원 수는 1500만여 명,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숫자는 500만여 건이다. 중고나라는 입국인 2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모바일 앱에서 ‘랜덤박스’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총 230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스타벅스, 버거킹,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캘러웨이 겨울 스마트 액세서리, 모자 귀마개 세트 출시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겨울 라운딩을 위한 스마트 액세서리 아이템, 모자와 귀마개 세트를 출시했다.모자는 니트 챙과 패딩 충전재로, 니트 귀마개는 폴리스 안감으로 보온성을 강화 시켰으며 모자 위로 귀마개를 레이어링 해서 보온성을 배가시키고 패셔너블한 코디도 할 수 있다. 군모와 스포츠캡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군모는 레드와 블랙, 스포츠캡은 화이트와 블랙이다. 모자와 세트로 구성된 같은 색상 귀마개는 캘러웨이의 상징인 V쉐브론과 배색 줄무늬로 포인트를 줬다.


파파존스, 겨울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 출시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크림 앤 치즈 소스와 미트볼 토핑을 풍성하게 담아낸 겨울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스노우볼 피자’는 매콤한 미트볼 위에 진하고 고소한 크림 앤 치즈 소스가 듬뿍 올라가 함박눈을 연상케 하는 파파존스의 겨울 신메뉴로, 도우 위에는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해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스노우볼 피자’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현석 셰프와 함께 하는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

일렉트로룩스가 오는 26일 최현석 셰프와 함께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쿠킹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쿠킹쇼는 이날 오후 2시, 3시, 4시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최현석 셰프는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활용해 자신만의 레시피로 요리 시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참관 고객 약 20명에게 시식 기회를 제공한다.

오븐에 빠진 닭, 겨울 사이드 메뉴 ‘해물누룽지탕’ 출시

오븐에 빠진 닭(이하 오빠닭)이 겨울시즌을 맞아 구수한 누룽지 국물 속에 다양한 해산물을 담아 건져먹는 재미와 영양까지 생각한 사이드 메뉴 ‘해물누룽지탕’을 출시했다. 해물누룽지탕은 누룽지튀김, 홍합, 오징어, 새우, 야채등 푸짐한 재료로 깊은 맛을 우려내고, 바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로 25일부터 전국 오빠닭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티몬 X 신세계푸드 크리스마스 티모니 케이크 출시

티켓몬스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신세계푸드와 국내 전자상거래 업체 최초로 기업 캐릭터가 활용된 케이크 2종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2종의 티모니 케이크는 티모니 5가지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되어 있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및 스타필드 하남 등 23개 전국의 신세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더 메나쥬리, 블랑제리, 베키아에누보에서 판매된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