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설빙, ‘수능 현장 응원 이벤트’ 外

동아일보

입력 2016-11-17 14:53 수정 2016-11-17 14:56

|
폰트
|
뉴스듣기
|
기사공유 | 
  • 페이스북
  • 트위터
사진제공=설빙

설빙, ‘수능 현장 응원 이벤트’…수험생 대상 깜짝 이벤트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수험생들을 위한 현장 응원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설빙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5곳 시험장에 직접 방문해 수험생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설빙은 용산고, 경기고, 개포고, 서초고, 휘문고 등 서울 시내 5개 고등학교에 응원 부스를 마련해 떨리는 마음으로 고사장을 방문한 수험생들과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나온 가족들을 위해 따뜻한 배모과차를 제공했다. 또한, 설빙은 수능 당일부터 수험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모든 메뉴 10% 할인’ 또는 ‘메뉴 주문 시 아메리카노 증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카페에서 어쿠스틱 라이브를? 카페보니또에서 열리는 ‘감성음악회’

커피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보니또가 글로벌 기타 전문회사인 카파렐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한 ‘감성마케팅’을 진행한다. 카파렐리는 카페보니또의 전국 가맹점 내에서 판매를 진행하는 ‘샵플러스샵’방식을 선보인다. 내년 1월 11일부터 카페보니또 테헤란 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광주 무등산점 2호점 등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간다. 또한, 지난 16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카페보니또 테헤란 직영점에서 ‘카페보니또와 함께하는 감성 게릴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코스모스제과, ‘수능 끝, 과자 파티 시작’ 이벤트

코스모스제과가 ‘수능 끝 과자 파티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과 게시글의 ‘좋아요’를 누르고, 수험표를 인증하는 사진과 격려 메시지를 댓글로 간단히 남기면 된다. 함께 고생한 수험생 친구들 및 가족들과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왕소라형과자, 고구마형과자, 트위스트, 케틀칩 등 자사 인기 과자들로 다양하게 패키지를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 여부는 29일 코스모스제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광동제약, 카멕스 립밤 ‘I ♥ CARMEX’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광동제약은 연말을 앞두고 글로벌 브랜드 제품인 카멕스 립밤 ‘I ♥ CARMEX’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5만개 한정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카멕스 제품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클래식 단지형으로 연말을 맞아 귀여운 하트 디자인을 반영해 제작됐다.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클래식은 멘톨과 캠퍼가 함유되어 있어 트고 쓰라린 입술에 청량감과 함께 입술 진정에 도움을 주며, 라놀린과 카카오씨드버터가 입술을 보습·보호 해준다. 또한, 각질 제거 효과가 있는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되어있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주요 약국에서 만날 수 있다.

네네치킨, ‘크리미언 치킨’, ‘핫블링 치킨’ 신메뉴 2종 출시

네네치킨이 프라이드 치킨에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아삭한 양파를 올린 ‘크리미언 치킨’과 청양고추·홍고추·대파를 곁들여 매콤한 감칠맛을 살린 ‘핫블링 치킨’ 2종을 17일 출시했다.‘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은 네네치킨이 지난 10월부터 약 한 달여간 전국 100여개 점포를 대상으로 진행한 신메뉴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정식으로 출시된 메뉴로, 이미 SNS에서 입소문을 타 일부 테스트 매장에서는 품귀현상을 빚은 인기 제품이다.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스페셜 세트’ 한정 판매

도미노피자는 겨울 신제품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스페셜 세트 한정 판매와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스페셜 세트’는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M)’와 콜라(1.25L)를 기본으로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크리스피 오곡치킨이 포함된 A세트와 화이트크림 스파게티, 갈릭&허브윙스가 포함된 B세트까지 총 2종으로 구성됐다.‘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굽네치킨, G9서 ‘굽네 볼케이노’ 15% 할인 행사

굽네치킨이 수능을 준비한 수험생들이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에서 굽네 볼케이노를 이달 23일까지 15%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굽네 볼케이노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구매 버튼을 클릭한 후 배송 정보와 결제 정보를 선택하면 된다.

미스터피자, 역대급 새우 피자 ‘로열홍새우’ 출시

미스터피자가 특대형 대왕홍새우를 토핑으로 가득 올린 ‘로열홍새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로열홍새우 피자는 주 토핑인 대왕홍새우를 그릴에 구워 풍미를 살렸으며, 부드러운 리코타치즈, 상큼한 그릴 파인애플을 올려 대왕홍새우의 쫄깃한 식감과 어우러지도록 했다.특히 새우와 게를 함께 우려내 진한 감칠맛이 도는 특제 비스크 소스를 듬뿍 뿌려 미각, 시각, 후각 등 오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맛의 세계를 경험케 한다. 여기에 대왕홍새우를 피자 도우 위에 세워 마치 새우로 만든 왕관을 보는 듯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피자헛, 눈길 사로잡는 ‘수제버거 바이트’ 2종 출시

피자헛이 이색 프리미엄 피자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을 오늘(17일)부터 전국 피자헛 매장 및 홈페이지 등에서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메뉴 수제버거 바이트는 ‘오리지널 수제버거 바이트’와 ‘할라피뇨 수제버거 바이트’ 2종으로 고급 수제버거의 식재료를 엣지부터 토핑까지 푸짐하게 얹어 피자 한 조각을 마치 하나의 완벽한 프리미엄 수제버거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프리미엄 3040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돼 방문포장 40%, 레스토랑 및 배달 30%의 할인 받을 수 있다.

구이가 수험표인증 이벤트“열공한 당신에게 고기 쏩니다”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가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수험표 인증샷과 함께 수능이 끝나고 신나게 놀았던 후기나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3 일예정이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구이가 모바일 외식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서중석 동아닷컴 기자 mission@donga.com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라이프



모바일 버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