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씽큐, ‘여름맞이 고객감사혜택 이벤트’ 실시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18-06-01 11:22 수정 2018-06-01 16:08
사진제공=LG전자LG전자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LG 휘센 씽큐, 여름맞이 고객감사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휘센 씽큐는 인공지능 에어컨으로, 스스로 학습을 통한 최적의 냉방을 선사하는 제품.
오는 6월 30일까지 ‘LG 휘센 씽큐’ 신형 모델 구매 시 캐시백 증정 혜택 및 전기레인지 동시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신형 스탠드 에어컨 2in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소 10만 원부터 최대 60만 원까지 구입 모델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듀얼 스페셜 이상 모델 구매 시 20만 원 상당의 안방 벽걸이 에어컨을 공기청정모델로 업그레이드해준다. 냉방과 공기청정 효과를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해당 프로모션을 눈 여겨 볼 것.
신형 휘센 씽큐 에어컨(휘센 C 프리미엄 또는 듀얼 럭셔리)과 LG전자 3구 전기레인지를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신형 휘센 씽큐 에어컨과 LG전자 3구 전기레인지를 함께 구입하면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20만원까지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 된다. 캐시백과 상품권 증정 모델 및 상세한 제품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LG전자가 올해 1월에 출시한 ‘LG 휘센 씽큐’ 에어컨은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인공지능의 기능이 돋보인다. 사람이 주로 머무르는 공간을 찾아내 자동으로 쾌적한 바람을 보내주는 공간학습 및 실내 온도 변화를 파악해 풍량과 풍향, 희망온도를 조절하는 상황학습, 고객이 자주 설정하는 온도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패턴학습이 이뤄져 ‘트리플 인공지능’을 완성했다. 가정마다 각 다른 에어컨 사용 환경을 휘센이 스스로 파악해 효율적인 냉방을 실현한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 예년보다 폭염일 수가 많아지고, 6월부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에어컨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문의가 많이 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구매는 물론이고 더위를 미리 대비해 쾌적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비즈N 탑기사
‘책 출간’ 한동훈, 정계 복귀 움직임에 테마株 강세
조선 후기 화가 신명연 ‘화훼도 병풍’ 기념우표 발행
붕괴 교량과 동일·유사 공법 3곳 공사 전면 중지
명동 ‘위조 명품’ 판매 일당 덜미…SNS로 관광객 속였다
“나대는 것 같아 안올렸는데”…기안84 ‘100 챌린지’ 뭐길래- ‘전참시’ 이연희, 득녀 5개월만 복귀 일상…아침 산책+운동 루틴
- 국내 기술로 개발한 ‘한국형 잠수함’ 기념우표 발행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음주운전’ 인천시의원 송치
- 학령인구 감소 탓에 도심지 초교마저 학급 편성 ‘비상’
- 상속인 행세하며 100억 원 갈취한 사기꾼 일당 붙잡혀
수서역에서도 KTX 탄다… 코레일-SR 내년 통합 추진
역대급 취업 한파에 취준생 60% 구직 ‘소극적’…서류 통과도 힘들다
美서 쿠팡 상대 집단소송 추진…“징벌적 손배제로 합당한 피해보상 이끌것”
사과문 공유하면 ‘특가’ 광고 뜨게 한 쿠팡… 나흘새 181만명 ‘탈팡’
출산율 반등 보이는데…수입 분유만 ‘미소’- “12살 이전 스마트폰 사용, 우울증·비만 위험 높아진다”
- 서울만 1만 개·전국 8만 개…한국 카페 시장, 임계점 넘었다
- ‘팔기 어려운데 자식 주자’…서울 아파트 증여 25% 늘어
- 마쓰야마, 9년 만에 히어로 월드 챌린지 우승…셰플러 공동 4위
- 업비트, 54분만에 코인 1000억개 털려








